한국일보

“점심 고민되면 조선갈비로 오세요”

2015-09-15 (화) 12:00:00
크게 작게

▶ 9.99달러에 최고의 맛 런치스페셜 개시

■조선갈비

각종 모임을 위한 프라이빗 룸, 패티오, TV 스크린, 리셉션을 위한 바를 갖춘 LA한인타운의 고급 한식당 조선갈비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런치스페셜을 9.99달러에 선보인다. 직장인들을 타겟으로 한 조선갈비 런치스페셜 메뉴는 매일 점심시간마다 메뉴를 고민해야 하는 직장인들에게는 희소식이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중에 맛볼 수 있는 런치스페셜은 요일별로 메뉴가 다르다.


월요일에는 김치찌개와 떡국, 화요일에는 떡만두국과 물냉면 또는 비빔냉면, 수요일에는 된장찌개와 육개장 중 선택이 가능하며 목요일에는 갈비탕과 떡국, 그리고 금요일에는 따로국밥과 비빔밥을 런치스페셜로 맛볼 수 있다.

조선갈비 관계자는 “많은 메뉴들로 인해무엇을 먹어야 할 지 고민이 될때 조선갈비에서 가격은 낮추고, 질은 높아진 런치스페셜을 맛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덧붙여 런치스페셜 외에도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경쟁적인 조선갈비 프라임 콤보를 맛볼 수 있다. 조선갈비 3~4인 콤보는 129.99달러에 프라임갈비, 프라임 생등심, 불고기, 프라임 차돌 및 소주나 맥주 중한 병과 된장찌개, 김치찌개, 우거지 갈비탕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고, 조선갈비 5~6인 콤보는 174.99달러에 프라임갈비, 프라임 생등심, 생갈비, 새우, 프라임 차돌 및 소주나 맥주 중 한 병과 된장찌개, 김치찌개, 우거지 갈비탕 중 찌개 한 가지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신메뉴로 갈치조림과 매운 닭불고기를 출시해서 보다 다양해진 메뉴를 확인할 수 있다.

조선갈비는 주 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11시까지 오픈한다.

▲주소: 3330 W. Olympic Blvd. LA.

▲전화: (323)734-333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