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첨단 검안시설.다양한 디자인.저렴한 가격
“저렴한 안경으로 백투스쿨을 준비하세요.”
플러싱의 노던안경은 시력검사, 안경, 단초점 렌즈를 모두 포함, 149달러의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싱글 렌즈와 테를 포함한 2개의 안경을 99달러, 1개의 단초점 렌즈 안경도 99달러에 제공하고 있다. 특히 어린이들을 위한 무공해 재료로 만든 테와 렌즈 등도 이번 백투 스쿨 할인 제품에 포함돼 있어 어린이부터 청소년까지 저렴하게 안경을 마련할수 있는 기회다.
특히 노안이 시작된 중장년층을 위한 누진다초점렌즈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누진다초점렌즈는 가깝고 먼 곳을 볼 때마다 안경을 번갈아 착용해야 하는 불편함을 보완, 각 거리별 초점을 누진대로 설계해 어느 거리에 있는 사물을 보더라도 잘 보이도록 제작된 안경이다. 렌즈가 두꺼운 돋보기와 달리 외관상 일반 안경과 차이가 없어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노던안경의 장점은 최신 디자인 및 소재의 안경테를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다는 점이다. 최첨단 울템(Ultem) 소재의 경우 항공기, 우주선에서 사용하는 열가공성 특수 소재로서 일반 안경테에 비해 탄력성과 복원력이 우수하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특히 울템 안경테의 뛰어난 제작기술을 보유한 한국에서 제품을 직수입, 유통경로를 단축시켜 타 업소에 비해 저렴하게 판매한다는 설명이다.
김홍연 사장은 “울템 안경테는 실리콘 코 패드를 사용해 흘러내리지 않고, 자국이 나거나 안경이 피부에 닿아 생기는 피부병에 대해 우려할 필요가 없다”고 장점을 설명했다.
최첨단 검안 시설을 갖춘 노던안경은 20년 경력의 검안사와 15년 경력의 안경사가 직접 시력 검사부터 안경 제작까지 도와주고 있다. 김 사장은 “시력은 한번 떨어지면 다시 올릴 수 없기 때문에 전문가로부터 정확한 진단과 제품을 추천받는 것이 중요하다”며 “노던안경에서 오랜 경력의 눈 전문가들로부터 소중한 시력을 보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소: 152-20 Nothern Blvd. Flushing NY ▲문의: 718-359-2020
<최희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