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목표달성을 위한 여름방학 특강’

2015-06-25 (목) 12:00:00
크게 작게

▶ 양민박사와 수향원장이 직접 컨설팅

■ 유에스에듀콘

25여년 줄기차게 미주한인 교포자녀들의 대학진학 성공을 위해 외길을 질주해와 이제 미국에서 가장 경험많은 대입컨설턴트그룹을 이룬 양민박사와 수양원장이 여름방학을 맞아, 대입지원을 완벽하게 이끌수 있도록 입시생들을 초대한다. “가을에 12학년이 되는 학생으로서, 아직까지도 어떤 전공을 공부할 지 모르겠거나, 어느 대학으로 지원할 지를 결정하지 못하고 있다면, 속히 컨설팅을 통해 가닥을 잡도록 권한다. 미국대학 입학원서에서 에세이가 차지하는 중요성이 너무 크므로,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자기에 맞는 실마리를 풀어내어, 합격에 지대한 플러스효과를 줄 수 있도록 지도해 드린다.”고 양민박사는 힘주어 말한다.

“여름방학은 12학년생에게만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목표가 뚜렷한 학생들은 목표달성을 위한 동기의식도 강해서, 대입에도 성공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고등학생이라면, 자신이 무엇을 잘 하는지, 어떤 일을 하며 살고 싶은지, 대학전공은 어떤 것으로 할 것인지, 목표대학은 어디인지에 대한 정확한 해답을 꼭 가지고 있도록 지도합니다. 아직 목표가 뚜렷하지 않은 학생이 자문을 구하면, 이번 여름 꼭 목표를 설정하게 하겠노라고, 수양대표는 말한다.


“수양”원장은 자신이 책임지고 십수년 학생들을 대학에 보낸 경험에 의거해 성공으로 확신에 찬 목소리로 설명한다. " 항상 그렇게 해 왔듯이 이번 입시철에도 최선을 다해서 맡겨진 학생들을 책임지고 우수대학에 진학시키겠습니다." 12학년을 위해서는 대학선택, 원서및 에세이작성, 정부보조학자금신청(FAFSA), 인터뷰훈련 및 모든 대입절차를 돌봐드리며, 아래학년들에게는, 학과목선정, 봉사활동인턴쉽등 액티비티선정, 성적관리등을 위해 정기적인 미팅을 해드린다.

올해에도 "양민박사" 와 "수양대표"에게 대입컨설팅을 의뢰했던 학생들은 100% 지원하는 대학에 합격하였으며, 아이비리그합격생들로 부터 미국최우수대학 합격생, UC및 타대학 학생들에 이르기 까지, 모두 행복한 결과나 기대이상의 결과, 엄청난 장학금 혜택을 받았다. "양민박사"와 "수양대표"에게 미국명문대입학을 위한 개인 컨설팅을 받으시려면 직접 전화로 문의 할 수 있다.

점수향상이 확실한 3명 정원의 act 클래스도 마련되어 있다고 한다.

문의 (213)738-0744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