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길갈미션 ‘중독에 관한 세미나’ 개최

2006-04-07 (금)
크게 작게
길갈미션 ‘중독에 관한 세미나’ 개최

홍종철

길갈미션(GRM·대표 홍종철·사진)은 9일 오후 2시 온누리교회에서 ‘중독에 관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는 ‘회복 자유 그리고 봉사’를 모토로 15여 년간 중독치료 사역을 해온 홍종철 대표가 ‘누가 중독자인가’ ‘중독은 죄인가, 질병인가?’ ‘회복은 어떻게 이뤄지는가’ 등의 내용을 강의한다.
작년 9월 설립된 GRM은 중독으로부터 해방되길 원하는 사람과 가족의 회복을 돕기 위한 비영리 단체로 먼저 치유를 경험한 크리스천들이 새로 시작하는 중독자들을 돕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홍 대표는 “술, 마약, 도박 등의 중독으로 파괴되어 가는 개인과 가정이 날로 더해가고 있는 요즘 하나님의 은총으로 나눔을 받아 새 삶을 살고 있는 중독자들이 함께 모여 기도하는 가운데 회복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비전을 갖게 됐다”고 밝혔다. GRM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30분 중독치유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홍 대표는 “하나님의 말씀만이 인간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며 “끝없는 사랑과 규칙적인 프로그램으로 상처와 고통을 치료하고 영적인 성숙을 도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GRM 주소 1520 James M. Wood Blvd., LA 전화 (562)862-220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