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하워드Co., 2주간 레스토랑 위크

2024-01-21 (일) 배희경 기자
크게 작게

▶ 볼티모어시 26일~2월 4일 볼티모어카운티 21일까지

하워드Co., 2주간 레스토랑 위크

하워드카운티 겨울 레스토랑 위크 킥 오프 행사에 참석한 캘빈 볼 하워드카운티 이그제큐티브(오른쪽 세 번째)와 관계자들.

저렴한 가격으로 고급 레스토랑의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2024 겨울 레스토랑 위크(Restaurant Week)’ 행사가 볼티모어 일원에서 각 카운티 별로 진행된다.

하워드카운티는 18일 클라스빌 소재 커먼 키친에서 킥오프 행사를 열고, 캘빈 볼 카운티 이그제큐티브가 22일(월)부터 내달 4일(일)까지 2주간 레스토랑 위크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볼 이그제큐티브는 “양식당을 비롯해 이탈리안, 일식, 한식, 중식, 타이, 인도, 멕시칸 등 다양한 레스토랑이 참여한다”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보고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킥오프 행사에는 카운티 관광국 및 경제개발국 관계자와 시의원, 레스토랑 경영자 등이 참석했다.


커먼 키친의 조지 스톤 대표는 “커먼 키친에서 운영하고 있는 6개 식당 모두가 레스토랑 위크 메뉴를 선보인다”며 “비빔밥, 타코, 모찌 도넛, 인도 음식 등 다양한 요리를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볼티모어시 레스토랑 위크는 26일(금)부터 2월 4일(일)까지 열흘간 진행된다.

12일부터 시작된 볼티모어 카운티는 21일(일)까지 이어진다. 이번 행사의 지정 레스토랑들은 점심 2코스와 저녁 3코스 메뉴들을 제공한다.

<배희경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