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지역사회 개선 지원금 신청하세요”

2023-11-12 (일) 배희경 기자
크게 작게

▶ 볼티모어카운티, 최대 10만 달러 비영리단체에… 16일 신청 마감

볼티모어카운티가 지역사회 개선 프로젝트를 위한 그랜트를 비영리단체에 지원한다.

지역사회 개선 그랜트는 카운티 전역의 지역 커뮤니티 개선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한 것.

이에는 건물개선, 벽화 및 공공예술, 보행자 및 자전거 도로, 놀이터 및 공원 개선, 전기자동차 충전소, 자전거 랙, 상업지구 안내 키오스크, 보안카메라 설치, 간판 보수, 커뮤니티 가든 등의 프로젝트가 포함된다. 단 운영비나 프로그램 비용으로 사용할 수 없다.


대상은 볼티모어카운티에 기반을 두고 501(c)(3), (c)(4), (c)(6),(c)(7)으로 등록되어 있는 비영리단체 및 재단, 사회조직, 지역상공회의소 등이다.

카운티는 3,000~1만5,000달러의 소규모 보조금을 위해 20만달러의 예산이 책정됐고, 1만5,000~10만 달러의 대규모 프로젝트 보조금을 위해서는 100만 달러가 배정됐다고 밝혔다.

그랜트는 카운티 의회 및 카운티 이그제큐티브의 검토와 승인이 있어야 한다.
그랜트 지급 후 프로젝트가 2년 이내에 완료되어야 한다.

최종 보고서 및 그랜트 지출 자료는 프로젝트 완료 후 1개월 내 제출해야한다.

신청은 볼티모어카운티 온라인 설문 조사를 제출하고 신청서를 작성해야 한다. 신청 마감은 오는 16일(목) 오후 3시까지다.

신청 후 검토 및 지급 절차는 약 2개월 소요된다.

<배희경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