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빌페이지 토요타와 함께해요”

2023-10-04 (수)
크게 작게

▶ 한인팀이 한인고객에 맞춤형 서비스 제공…“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구매”

“빌페이지 토요타와 함께해요”

2017년 새로운 건물로 이전한 ‘빌페이지 토요타’, 한인 세일즈 줄리 박 씨(오른쪽).

1969년부터 한인사회와 함께 성장해 온 ‘빌페이지 토요타’는 2017년 새로운 건물로 이전했으며 한인 총괄 매니저와 세일즈 매니저, 중고차 매니저, 파이낸스 디렉터 등 다양한 한인 전문가 팀을 구축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토요타는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브랜드로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사이즈, 가격대의 차종과 연료 효율성, 엔진 타입 등을 선보이며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빌페이지 토요타는 한인 총괄 매니저의 리더십 아래 차량 구매에서부터 융자 및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서 한인 고객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애난데일, 센터빌 등과 가깝고 메릴랜드와 워싱턴 DC에서도 접근이 용이한 위치는 큰 장점이다.

빌페이지 토요타는 다양한 스타일의 신차와 토요타 인증 중고차 등 200여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와 예산에 맞는 차량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경험이 풍부한 파이낸스 매니저는 신용에 문제가 있는 고객들도 차량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도와주고 있다.

한인 세일즈 줄리 박 씨는 “고객을 가족처럼 대하며 차량 구매 과정을 원활하게 진행해 드릴 것”이라며 “가장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차량 구매를 경험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703)260-8553
(443)710-1207(줄리 박)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