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올가리노] “포근하고 시원한 올개닉 양모이불”

2023-07-14 (금) 12:27:01
크게 작게

▶ 여름용 침구 할인전·푸짐한 선물까지 증정

[올가리노] “포근하고 시원한 올개닉 양모이불”
LA 한인타운 웨스턴길 코리아타운플라자 1층에 위치한 올개닉 양털 침구 ‘올가리노’(Orgarino)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여름용 침구 특별 할인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대폭적인 할인 가격에 선물도 증정하는 행사다.

가격 할인 행사를 살펴보면, 킹 사이즈 이불은 정상가격 870달러에서 20% 할인되어 695달러, 풀세트를 구입하면 20% 할인된 2,282달러의 할인 가격이 적용된다. 퀸 사이즈 이불 역시 20% 할인되어 660달러, 풀세트 2,176달러이며, 트윈 사이즈는 이불의 경우 580달러에, 풀세트는 1,758달러에 각각 판매되고 있다. 세금은 별도다.

또한 머리와 목을 시원하게 해 숙면을 유도하는 울리 베개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으며, 명품인 존 롭쇼우(JOHN ROBSHAW)의 올가닉 여름용 제품 역시 20% 세일하며 허리와 골반 통증 해결사인 울 라텍스 요 토퍼(TOPPER) 구입 시 20%에 추가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가리노는 무료 선물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불이나 요, 커버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독일산 고급 손목시계를 선물로 제공한다. 침구 풀세트를 구입하면 매트리스 커버와 독일산 고급 손목시계를 선물로 가져갈 수 있다. 혼수용 풀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최고급 프랑스산 타월 2매를 제공한다.

올가리노 제품은 히말라야 산맥의 청정 자연 지역에서 방목 생산한 무공해 양털을 원재료로 사용하며, 양모가 뭉치거나 먼지가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불에 잘 타지 않는 친환경 소재의 단백질 섬유로, 기존의 양모나 다른 소재의 제품보다 월등히 우수한 기능과 상품성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더해 양모 속의 곱슬곱슬한 크림프 구조가 60% 정도의 공기를 머금어 열전도를 감소시키기 때문에 열과 냉기를 모두 보존하는 특성이 있다.

올가리노 백영번 대표는 “숙면이 건강과 면역력 유지에 최고라는 점에서 침구류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며 “양털 침구는 이불 속 온도가 체온과 동일하게 유지되고 습기 조절도 탁월해 저녁에는 시원하고 새벽에는 포근함을 주어 숙면을 유도해 준다”고 설명했다.

올가리노는 코리아타운 플라자 1층에 쇼룸과 함께 온라인 샤핑몰(www.orgarino.com)을 운영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도 올가리노 제품을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다.

▲주소: 928 S. Western Ave., #115, LA.

▲문의: (213)531-010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