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차세대 위한 장학기금 모금”

2023-06-13 (화) 이창열 기자
크게 작게

▶ 캐그로, 장학기금모금 골프대회

“차세대 위한 장학기금 모금”

메릴랜드식품주류협회 골프대회 입상자들이 마리오 장 회장(오른쪽서 두 번째) 등 관계자들과 함께 하고 있다. 사진 앞줄 오른쪽서 네 번째가 메달리스트를 차지한 이상훈 씨.

메릴랜드식품주류협회(이하 캐그로, 회장 마리오 장)가 11일 제28회 골프대회를 통해 차세대를 위한 장학기금을 모금했다.
화창한 날씨 속에 프레드릭 카운티 소재 머스켓 릿지 골프 클럽에서 열린 대회에는 115명이 참가, 경쟁을 펼쳤다. 이번 대회에서는 71타(언더 1)를 친 이상훈(게이더스버그 거주) 씨가 메달리스트를 차지했다.

마리오 장 회장은 “대회에서 거둬진 수익금은 올 12월이나 내년 2월경에 열리는 캐그로 행사에서 장학금으로 회원 자녀 및 지역 주민 자녀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라면서 “한인을 포함한 타인종 등 30여 명의 자원봉사자들 덕분에 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었다”고 말했다.
대회에는 볼티모어시를 지역구로 하는 안토니오 헤이스 주상원의원(민), 월드 유에스 PGA 회원 12명도 참가했다.

장 회장은 “이번 대회에 주상원의원과 함께 주류업체 스폰서들도 참가했다”면서 “캐그로를 미국 주류사회에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송기봉 전 회장은 근접상 게임인 ‘50대 50’에서 받은 상금 280달러를 전액 기부, 박수를 받았다.

다음은 수상자 명단.
▲메달리스트 이상훈 ▲시니어 챔피언 유건희(79타) ▲챔피언조 1등 데이빗 고(73타), 2등 이재길, 3등 김성원 ▲일반조 1등 정우윤, 2등 장기윤, 3등 송기봉 ▲ 여성조 1등 고영미, 2등 스테이스 최, 3등 로스 박 ▲장타상 김용민(남) 홍순옥(여) ▲근접상 장찬규(남자), 이선주(여자) ▲50:50 박광민, 송기봉.

<이창열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