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한인타운 올림픽과 세인트 앤드류의 조선갈비 맞은편에 위치한 NHS 내추럴 헬스 시스템이 봄 시즌을 맞아 건강 식품 하나를 구입하면 다른 하나를 공짜로 선물하는 파격 세일을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NHS 내추럴 헬스 시스템의 스티븐 조 대표는 “소위 1+1 행사는 이번이 처음”이라며 “코로나19 기간의 공백을 메꾸면서 재구매 고객을 위해 마련한 세일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이번 판매 이벤트는 기존 고객에게는 효능을 본 제품을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신규 고객에게는 NHS 내추럴 헬스 시스템 건강 제품의 우수성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다.
3월 1달만 실시하려던 계획을 수정해 4월은 물론 마더스데이가 있는 5월까지 연장해서 실시할 예정이다, 그만큼 한인들의 성원과 관심이 크다는 반증이다.
이번 1+1 세일 대상 품목은 NHS 내추럴 헬스 시스템이 보유한 30개의 판매 제품 중 22개나 해당된다. 거의 전 제품이 1+1 행사 대상 제품이라 생각해도 무방할 정도다.
이번 1+1 행사에는 한인 시니어 사이에서 건강에 좋다는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들이 총망라되어 있다. 생로얄젤리, 산삼 에키네시아, 산삼 종합 비타민, 산삼 노루궁뎅이 버섯, 산삼 민들레 홍화씨, 산삼 콜라겐, 산삼 맥주 효모, 죽염 유황, 폴리코사놀, 알부민 등이다. 특히 NHS 내추럴 헬스 시스템의 산삼은 전량 노스캐롤라이나산 자연삼이라 뛰어난 효능을 인정받고 있다.
NHS 내추럴 헬스 시스템이 가장 자랑하는 상품은 뭐니뭐니 해도 산삼 후코이단과 산삼 공진단, 그리고 산삼 경옥고다. 산삼 후코이단은 알래스카산 해초류로 미국에서 만들어진 후코이단으로 제품력 하나 만큼은 타에 추종을 불허한다. 산삼 공진단과 경옥고는 NHS 내추럴 헬스 시스템이 고대 의서를 토대로 재현한 제품으로 역시 뛰어난 효능을 통해 세간에 잘 알려져 있다.
조 대표는 “한인 고객들이 확실히 믿고 찾을 수 있는 건강 식품 업소가 자리매김하기 위해 사명감을 갖고 영업하고 있다”며 “역대급의 1+1 행사인 만큼 한인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성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NHS 내추럴 헬스 시스템은 2013년 뉴욕에서 설립되어 2019년 LA에 매장을 내면서 서부로 진출했다. NHS 내추럴 헬스 시스템의 영업 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일요일은 휴무다.
▲ 주소: 3341A W. Olympic Blvd, LA. (조선갈비 맞은편)
▲ 문의: (213)277-88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