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갤럭시 부동산 학교] 온라인으로 부동산 라이센스 취득

2023-03-30 (목) 12:00:00
크게 작게

▶ 필요한 전 과정 저렴한 가격에 제공

[갤럭시 부동산 학교] 온라인으로 부동산 라이센스 취득
[갤럭시 부동산 학교] 온라인으로 부동산 라이센스 취득

갤럭시 부동산 학교의 김덕환 대표.


갤럭시 부동산 학교(대표 김덕환)가 최근 캘리포니아 주정부의 정식 인가(S0682)를 받고 온라인 라이선스 교육을 런칭했다.

본교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코스로 공부를 하고 오픈북으로 시험을 봐 70점 이상 획득하면 주 정부의 본시험 응시에 필요한 공인학점을 취득할 수 있다.

김 대표에 따르면 한 과목 당 75달러로, 필수 2과목인 부동산 원리 및 실무과목과 선택인 1과목을 부동산 법률, 매니지먼트 등에서 골라 총 3과목을 수료한다. 이후 본 학교에서 함께 제공하는 모의고사 및 채점 해설과정(49달러) 코스를 거쳐 자신감을 점검한 뒤 주정부 시험에 응시해 70점 이상 획득하면 최종 합격에 이르는 편리한 여정을 함께 할 수 있다.


갤럭시 부동산 학교는 부동산 라이센스에 필요한 모든 코스를 한 곳에서 편하게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풍부한 실무 경험의 김덕환 대표가 전 과정을 가이드해 준다.

또한 이미 라이센스를 받아 활동중인 에이전트들은 향후 이 학교에서 제공(인가 대기중)하는 브로커 과정을 통해 라이선스를 업그레이드해 브로커로 활약할 수 있다.

부동산 에이전트 라이센스는 그간 무슨 분야에 있던 관계없이 미래를 위한 대비책으로 가장 인기있는 부동의 라이선스로 알려져 왔다.

부동산 라이센스는 시험 합격 후 첫 거래로 자신 스스로의 집을 마련할 때 이용하는 것 만으로도 2만달러의 수익(매매가 100만달러 기준)을 당장 올릴 수 있어 실생활에 가장 효용가치가 높은 라이센스로 정평이 나 있다.

이런 의미에서 이번 갤럭시 부동산 학교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코스는 미주 한인들이 이민 생활중 무의미하게 흘려 보내기 쉽상인 일상을 추슬러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고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좋은 툴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김덕환 대표는 북가주 팔로알토 갤럭시 부동산 대표로 본보에 지난 7년간 주말 에세이의 고정필진으로 글을 써왔다.

▲전화: (650)474-5842

▲웹사이트: www.GalaxySchoolOfRealEstate.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