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군분투하고 계신 한인들의 땀과 노력이 더욱 소중하게 느껴지는 오늘이다. 자영업자든 회사원이든 어떻게 이 하루를 더욱 알차게 그리고 생산적으로 보낼지 고민하고 연구하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어떻게 하면 비즈니스를 더 잘 이끌어갈 수 있을지, 안 해본 것 없이 다 해보셨다는 분들의 이야기도 들린다. 오늘보다 내일이 더 걱정이라며 앞으로 더 힘들어 질것 같아서 잠도 못 자며 힘든 하루를 지내는 분들의 한숨소리도 들린다. 아무리 땀을 흘려도 잘 안 되는 분들도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도 본인만의 노하우를 가진 분들이 있다.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상황이지만 이렇게 힘든 상황에서도 본인만의 노하우로 잘 해나가시는 한인 분들도 분명 있다. 이럴 때일수록 더욱 열심히 노력해서 전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는 분들도 있다. 뚜렷한 열정과 철저한 계획으로 지금보다 내일이 더 자신 있으신 분들도 있다.
남들이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것을 보니 답답한 마음에 도와주고 싶은 마음이 든다는 분들, 오히려 지금 일손이 모자라 고민하고 있다는 이야기도 듣는다. 워싱턴 한인사회에서 한인 부동산으로서 여러분이 이끌어 주신 힘으로 도움을 받아 살아가고 있다. 그래서 하루하루 늘 감사한 마음뿐이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한인들 중에 비즈니스 성공 사례나 열심히 노력해서 얻은 결과에 대한 이야기들을 나누어 주시면, 여러 가지 사정으로 힘들어하는 한인들께 성공 노하우를 전해 서로에게 힘이 되는 한인사회 분위기를 만들어보고 싶다. 금전적인 도움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혹시나 경쟁 업체에게 모든 정보를 다 노출해야 한다는 부담감이 있다면 하지 않으셔도 좋다.
너무 늦기 전에, 열심히 하지만 방법을 몰라 안타까운 일을 당하지 않도록 ‘성공 노하우 나눔’을 간곡히 부탁드린다. 저 역시 그동안 부동산 전문인으로서의 경험과 그동안 봐두었던 사업 노하우도 남김없이 나누겠다. 어떠한 사업체도 좋다. 글쓰기가 힘들다면 전화해 주시길. 제가 언제든 어느 시간이든 찾아갈 것이다. 그리고 잘 듣고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해드리겠다.
사업 성공 노하우 재능기부, 바로 오늘 부탁드린다. “끌어 주십시오. 밀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힘든 분들도 주저하지 말고 오늘 당장 연락 주시길 바란다. 제가 가지고 있는 어떤 것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소중히 나눠 드리겠다. 모두가 힘든 시기, 서로 돕고 힘을 모아 모든 한인들이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의미 있는 시간들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문의 (703)928-5990, (703)214-5100
<
승경호 / The Schneider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