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돌싱포맨’ 방송화면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개그맨 강재준, 황제성, 김용명이 아내의 발가락을 맞추는 게임을 했다.
12일(한국시간)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이상민이 강재준, 황제성, 김용명에게 아내의 발가락 사진을 찾아보라고 했다.
이날 이상민은 "아내의 모든 모습을 아는지 알아보기 위해 아내의 다양한 신체 부위의 사진을 보고 알아맞혀 봐"라며 다양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김준호는 다양한 발가락 사진을 보고 "개그맨들 와이프 독하다. 저걸 다 찍어서 줬어"라며 놀라워했다. 이후 이상민은 "아내의 엄지발가락을 찾으세요"라며 세 장의 사진을 들어올렸고, 이에 강재준은 "완전 알고 있다"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강재준은 "저는 무조건 확실합니다. 얇고 길다"라며 사진 한 장을 선택했다. 이에 탁재훈은 "모르면 말이 안 되지"라고 말했다.
이어 황제성도 사진 한 장을 선택하고 발가락 사진에 뽀뽀를 하며 확신에 가득 찬 모습을 보였다. 이에 김준호는 "남의 부인이면 어떡하려고"라며 걱정했고 김용명은 헷갈려 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황제성이 뽀뽀한 발가락의 주인공은 김용명의 와이프였다. 아내의 발가락을 뺏긴 김용명은 황제성에게 화를 내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기는데..
한국TV(https://www.tvhankook.com)에서도 확인해 볼수있다.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