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지역사회 봉사 경관들에 감사

2022-05-09 (월) 김경섭 기자
크게 작게

▶ 산호세 파이오니어 라이온스클럽 커뮤니티 안전봉사상 시상식

지역사회 봉사 경관들에 감사

시상식에 참석한 파이오니어 라이온스클럽 회원과 SC 경찰국 및 SC 셰리프국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산호세 파이오니어 라이온스클럽(District 4C-6: 회장 강명숙)이 지난달 29일 산호세 산장 식당에서 제20회 커뮤니티 안전상 시장식을 개최했다.

숙 파우씨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시상식에서 라이온스 클럽은 산타클라라 경찰국의 아담 윌슨(Adam Wilson) 경사와 곧 은퇴하는 산타클라라 카운티 셰리프국의 로버트 헤이드(Robert Heyde) 경사에게 커뮤니티 안전봉사상을 전달했다.

황성환 초대 회장과 윤상수 총영사, 리사 길모어 산타클라라 시장이 축사를 했으며 강명숙 회장은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경찰과 셰리프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리사 길모어 산타클라라 시장과 산타클라라 카운티 셰리프국은 파이오니어 라이온스 클럽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번에는 소방국의 자체 사정으로 소방국 관계자들은 참석하지 않았다.

커뮤니티 안전상은 지역 사회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는 경찰국, 셰리프국, 그리고 소방국에게 감사를 표시하고 한인 커뮤니티와 연계를 강화하기 위해 산호세 라이온스 클럽이 매년 3명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이다.

<김경섭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