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F 랜드마크 뮤지컬 극장
▶ 4월10일까지…티켓 20~50달러
뮤지컬 ‘유어 굿 맨, 찰리 브라운’ 공연의 한 장면 <사진 SF 랜드마크 뮤지컬 극장>
SF 랜드마크 뮤지컬 극장(예술감독 존 로젠)의 2022년 첫 프로덕션인 뮤지컬 ‘유어 굿 맨, 찰리 브라운’(You’re a Good Man, Charlie Brown)이 오는 4월10일까지 공연된다.
찰스 슐츠의 만화책을 기반으로 만든 클락 제스너의 원작 뮤지컬(1967)을 각색한 SF 랜드마크 뮤지컬 극장의 ‘유어 굿 맨, 찰리 브라운’은 포기를 모르는 주인공 ‘찰리 브라운’의 삶을 묘사한다. 주인공의 여동생 ‘샐리’와 숙적 ‘루시 반 펠트’, 찰리의 친한 친구 리누스, 어린 피아니스트 슈뢰더, 그리고 찰리가 가장 좋아하는 강아지 ‘스누피’가 함께 나와 찰리의 삶의 한장면을 함께 장식한다. 공연 시간은 약 2시간.
이번 뮤지컬에는 원작이 들려준 유명한 곡 ‘수퍼타임’, ‘야구 게임’, ‘행복’ 등과 더불어 1997년 브로드웨이 부활 공연 당시 앤드류 리파가 새로 쓴 곡 2개, 샐리의 ‘새로운 철학’과 슈뢰더의 ‘베토벤의 날’도 함께 들을 수 있다.
티켓은 20~50달러이며, LandmarkMusicals.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뮤지컬 ‘유어 굿 맨, 찰리 브라운’은 여러 호평을 받은 유명한 작품으로 뉴욕 타임즈는 “음악이 기쁨 그 자체이다”라고 평했다. DC메트로 시어터 아트는 “익숙하면서 재미있다. 두 팔을 벌려 새로운 세대를 환영하는 동시에 향수에 젖은 내면의 나 자신, 아이를 위로하는 쇼”라고 코멘트한 바 있다.
2015년을 시작으로 랜드마크 뮤지컬 극장은 2022년 7번째 시즌을 맞았다. 팬데믹의 여파로 2020년 3월 초 ‘유린타운’(Urinetown)을 마지막으로 공연하고 문을 닫았다. 현재는 백신 접종 혹은 코로나 음성 증명서 확인, 마스크 착용 등 방역 수칙을 지키며 공연을 재개한 상태다.
▲기간: 3월11일~4월10일
▲장소: 랜드마크 뮤지컬 극장(533 Sutter Street, 2nd Floor, SF)
▲티켓 가격 및 문의: 20~50달러, LandmarkMusical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