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베쥬얼그룹의 ‘반지천국’이 북가주 산호세에서 방탄소년단(BTS)의 굿즈인 목걸이와 참(Charm) 등 쥬얼리를 처음으로 판매하게 된다.
미주에서 K-쥬얼리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는 고베쥬얼그룹의 '반지천국'이 한국 보석 브랜드 '스톤헨지(Stone Henge)'와 방탄소년단(BTS)이 협업한 목걸이 'MOMENT OF LIGHT(찬란하게 빛나는 순간의 아름다움)'의 공식 판매업체로 지정된 후 엘에이에 이어 산호세에서 첫 번째로 세일 이벤트를 하는 것이다.
‘반지천국’이 산호세에서 첫 공개하는 'MOMENT OF LIGHT' 목걸이는 탄생, 운명, 공존이라는 세 가지 콘셉트를 담고 있다. 특별히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니셜과 각자의 탄생석, 그리고 BTS 로고를 새겨 넣어 한국은 물론 전 세계에서 불티나게 팔리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반지천국이 북가주에서 첫 시판하는 방탄소년단 쥬얼리의 가격은 현재 한국 판매보다 가격이 조금 싸게 책정됐는데 BTS 21종 목걸이와 참(charm)이 각각 149달러와 120달러이고 쥬얼리 파우치는 25달러이다.
‘반지천국’의 젬코 게르마늄 자석 팔찌는 기존 각종 건강 팔찌들과 차별화된 제품으로 건강에 보석을 첨가한 1석 2조의 건강 패션제품으로 알려지고 있다. ‘반지천국’ 측은 게르마늄 자석 팔찌가 설날과 발렌타인 데이의 선물로서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이번 특설 판매에서는 100달러 이상 구매 시 고급 브로치를 증정한다.
반지천국의 산호세 지역 행사 일정
▲일시: 2022년 1월 20일(목)-22일(토) 3일간
▲장소: 서울문고 내 특설 매장(한국마켓 옆)
▲주소: 1082 E El Camino Real, Sunnyvale, CA 94087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7시
<
김경섭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