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페더럴웨이 통합한국학교 봄학기 수강생 신규등록

2021-12-13 (월)
크게 작게

▶ 31일까지 재학ㆍ신입생

페더럴웨이 통합한국학교(이사장 박영민ㆍ교장 이재은)가 다음달부터 시작되는 2021~2022학년도 봄학기 수강생 등록을 받는다. 봄학기는 내년 1월29일부터 5월28일까지 15주 동안 매주 토요일에 수업이 진행된다.

주말학교로 운영되는 페더럴웨이 통합한국학교의 등록 대상으로 만 4세에서 10학년까지이고 성인도 수강을 할 수 있다.

현재 학교에서 수업을 받고 있는 재학생은 오는 18일까지, 신입생은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학교 웹사이트(www.koreanschoolfw.org)를 통해 등록하면 된다. 등록금은 학생당 170달러이며 한 가정에서 두 명이상이 등록할 경우 둘째 자녀부터는 150달러로 할인된다.


페더럴웨이 통합한국학교는 등록학생들을 대상으로 별도의 인터뷰 혹은 상담을 거쳐 반 편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재은 교장은 “학년이나 반별로 인원 제한이 있는 만큼 등록을 서둘러 달라”며 “등록은 전면 온라인으로 실시되고 자세한 정보로 웹사이트에 있는 만큼 참조해달라”고 당부했다.

페더럴웨이 통합한국학교는 이와 함께 민족교육의 요람으로 학교를 성장 발전시키고 한인 꿈나무들에게 한국어교육을 담당할 열정 있는 교사도 모집하고 있다.

이 학교 교사에 지원하길 원하면 이메일(info@koreanschoolfw.org)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제출하면 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