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인 더 마켓’27일 오픈...파이크플레이스 마켓서 산타와 사진찍기
2021-11-24 (수) 11:03:35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사진
시애틀을 대표하는 관광명소인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이 해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마련하는 연례 이벤트‘매직 인 더 마켓(Magic in the Market)’킥 오프 행사가 27일 열린다.
올해로 26번째 열리는 매직 인 더 마켓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일대에서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산타와 무료로 사진(11시~4시)을 찍을 수 있는 포토 존이 마련되고 마켓을 상징하는 마스코트도 거리를 활보하며 쇼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즐길 거리 볼거리도 풍부하게 펼쳐진다. 마켓 랜드마크인 시계탑 아래에서는 버스킹, 콰이어 등 하루 종일 라이브 공연이 열린다. 지역 유리공예가인 지나 카라바는 작품을 시연하고 조각가인 그레이그 앤더슨은 마켓 앞 파빌리온에서 200명의 어린이들에게 선착순으로 공예가방을 선물한다.
마켓 내 기념품 가게들도 세일 행사를 마련해 저렴한 가격에 지역 특산품과 지역 작가들이 만든 수공예품을 구입할 수 있다. 마켓 측은 “27일은 특히 ‘스몰 비즈니스의 날(Small Business Saturday)’로 50달러 이상 구매하면 무료로 포장키트를 제공한다”며 “작은 물품을 사는 것도 지역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킥 오프 행사의 백미인 점등식은 오후 5시에 열린다. 9에이커에 달하는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거리가 알록달록한 크리스마스 라이트로 환하게 불을 밝히며 한달 간의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에 들어간다. 12월 4일과 11일에도 산타와 예술가들이 마켓을 찾는다.
자세한 일정은 웹사이트(https://www.pikeplacemarket.org/event/26th-annual-magic-in-the-mark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