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즙나라] “천연 즙으로 가을 건강 챙기세요”

2021-10-29 (금) 12:00:00
크게 작게

▶ 양배추즙 80달러 케일즙 100달러

[즙나라] “천연 즙으로 가을 건강 챙기세요”
각종 채소와 건강 식품을 쉽게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이런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즙나라’다.

LA 한인타운 웨스턴 에비뉴와 8가에 위치한 즙나라는 다양한 건강 즙을 만들어 판매하는 것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즙나라는 우리 몸에 좋은 신선한 재료로 만든 호박 즙, 양파 즙, 칡 즙, 양배추 즙을 제공하고 있다.


호박 즙의 효능은 소화기능을 돕고 염증을 없애며 해독기능이 있고, 부종, 다이어트, 항암효과, 당뇨, 위염, 피부미용, 면역력 향상, 빈혈, 간 기능 향상에 좋다. 60팩 1박스에 100달러다.

또 양파 즙은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병 예방, 혈전형성과 노화방지, 신종플루, 감기예방, 위암, 변비예방, 동맥경화, 뇌경색 예방, 신장 기능 강화, 정력, 체력 증강시키는 강장제, 체중감량, 임신중독, 약물중독에 효과가 있으며 불면증 개선 및 장수에 기여하는 등 53가지 효능이 있다. 60팩 1박스가 80달러다.

칡 즙의 효능은 발한 해열작용, 알콜 중독, 고혈압, 당뇨병 개선, 폐경기 및 갱년기 개선, 골다공증, 노화방지, 성장촉진, 중금속분해 및 배출 기능강화 및 숙취해소, 이뇨 작용이다. 칡에는 식물성 에스트로겐 함량이 대두의 30배 석류의 638배나 많아 갱년기및 폐경기 치료에 효과적이며, 골다공증 예방에도 좋다. 게다가 탄수화물, 무기질, 비타민C 등 각종 영양소를 다량 함유한 알칼리성 식품으로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 성장기 아이들에게도 좋은 식품이다. 또한 혈당도 조절에도 좋아 당뇨환자에게도 좋다. 칡 즙은 60팩 1박스에 130달러에 구입 가능하다.

위장 질환 개선과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양배추 즙도 있다. 양배추 즙은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예방하며 신장이나 간 기능을 향상시키고, 면역력 강화, 그리고 변비 해소와 함께 피부 미용에도 도움을 준다. 60팩 1박스에 80달러다.

케일 즙은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주며 혈관 건강과 빈혈 예방에도 좋다. 케일 즙은 또한 장기능과 눈 건강에 효과가 있으며 항암과 해독 작용이 있다. 60팩이 들어 있는 케일 즙 1박는 100달러다.

천연 혈당 강하제라는 별명을 얻고 있는 여주도 즙으로 음용할 수 있다. 여주 즙은 위와 장의 기능 향상이나 성인병 예방에 탁월한 효능이 있고 노화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여주 즙은 60팩 1박스에 100달러에 구입할 수 있다.

이밖에도 즙나라는 쑥 즙, 비트 즙, 대추 생강 즙, 도라지 배 즙 등 각종 즙들을 구비하고 있으며 맞춤형으로 즙을 만들어 제공한다. 미주 전 지역으로 배송도 가능하다.

▲주소: 730 S. Western Ave., #107-A, LA.

▲문의: (213) 381-700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