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버드 출신 성형 전문의료진들의 ‘라인성형외과’가 가을 시즌을 맞아 피부 테라피 시술에 대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0억개의 엑소좀 파티클로 이루어진 한 차원 다른 줄기세포 피부테라피인 엑소좀 주사는 1회 1,000달러, 3회는 2,500달러에 시술 받을 수 있다. 엑소좀 주사는 프리미엄 4세대 스킨 부스터라는 평가다.
심부볼 지방 제거 시술은 2,500달러다. 입 안쪽의 작은 절개로 볼살을 없애 V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식사할 때 안쪽 볼살을 자주 깨물거나, 나이가 들면서 볼살이 처지는 경우, 양쪽 입 옆이 불룩하게 튀어나와 고민이 되는 경우 심부볼 지방 제거 시술이 권장된다.
패키지 시술도 프로모션 중이다.
스킨케어 10회와 아쿠아필 3회, LED 케어 3회 등이 포함되어 700달러다.
3D 리프팅+모공레이저 1회+백옥레이저 1회는 800달러, 마이크로니들 3회와 물광 연어 주사 1회 패키지는 900달러에 각각 시술을 받을 수 있다.
떨마 V리프팅 2회+백옥레이저 2회+스킨케어 1회 패키지는 1,200달러다.
떨마 FLX 눈과 얼굴+목 시술의 특별 가격은 전화 상담으로 가능하다.
한편 라인성형외과는타운 최초로 새로운 시술용 기계를 구비했다.
늘어진 바디라인을 한 번에 정리해 주는 타이트닝 기계 ‘리뉴비앙 제이-플라즈마(J-Plasma)’가 주인공이다.
FDA 승인을 받은 리뉴비앙 제이-플라즈마는 무선 주파수의 독자적인 에너지와 헬륨가스로 피하 조직을 수축시켜 지방은 빼 주고 탄력은 향상시켜주는 최신형 플라즈마 기계다.
제이-플라즈마는 지방 흡입이나 다이어트로 인해 축 늘어진 피부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늘어진 턱 선부터 뱃살, 팔뚝살, 손을 비롯해 허벅지 등에 적용 가능하다. ‘체형조각술’이라고 불릴 정도로 선명한 라인 및 복근 성형에도 효과가 뛰어나다는 평가다.
라인성형외과 관계자는 “지방 흡입으로 불필요한 지방은 빼주고 최신형 제이 플라즈마로 타이트하게 조여주면 완벽하게 체형관리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주소: 3424 Wilshire Blvd. #1100, LA.
▲문의: (213)383-3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