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어 고객 서비스 및 상담·웹사이트 제공
▶ 가족의 건강한 추석맞이를 위한 준비는 이렇게

휴매나는 30년 이상의 메디케어 경험과 840만명 이상의 플랜 회원을 보유하며 한인들이 필요한 첨단 의료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휴매나 제공]
그리운 분들과의 반가운 재회의 시간이 오랜 기다림 끝에 찾아왔다.
긴 코로나 팬데믹 기간 동안 이어진 격리와 사회적 거리 두기에서 벗어나 맞이하는 추석이기에 올해는 더욱 특별한 한가위가 될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이 소중한 순간을 온전히 즐기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건강 유지가 중요하다. 휴매나가 드리는 다음의 몇 가지 팁을 참고해 가족 및 친구들과 추석을 즐겁고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란다.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송편을 만들고 몸에 좋은 전통차와 곁들여 마셔보자.
▲추석에 함께하지 못하는 멀리 있는 가족에게 전화를 걸어 마음을 전하자.
▲건강 관리에 대한 책임을 소홀히 하지 말자. 올바른 건강보험 플랜을 찾게 되면 마음의 평화는 물론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온전히 즐길 수 있다.
보험 혜택 상실, 이사 혹은 메디케어가 처음인 경우, 신청 자격이 있는지 오늘 휴매나 공인 상담원과 한국어로 상담할 수 있다.
휴매나는 여러분의 신체적, 감정적, 그리고 정신적 건강 상태 모두를 케어하는 건강보험의 필요성을 잘 알고 있다. 그렇기에 저희는 한 걸음 더 나아가 노력하는 사람 중심 케어를 통해, 건강 관리에 필요한 조건을 충족하는 해결책을 제공해 드리고 있다.
휴매나는 정보용 웹사이트, 온라인 교육 이벤트 및 공인 상담원과의 일대일 화상 면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본인에게 적합한 플랜을 자택에서 편안하게 선택하실 수 있도록 도와준다.
휴매나는 30년 이상의 메디케어 경험과 840만명 이상의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및 처방약 플랜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한인 회원분들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한국어로 제공해 드린다. 이제 건강보험을 원하는 언어로 누리실 수 있다.
새로운 한국어 고객서비스를 통해 휴매나 공인 상담원과 직접 한국어로 오늘 상담하기를 바란다. 휴매나 한국어 고객서비스: 800-786-2193 (TTY: 711)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8시에서 오후 8시 사이에 전화하시면 건강보험 혜택에 대해 한국어로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휴매나의 폭넓은 네트워크 내에서 한국어로 진료하는 의사도 쉽게 찾으실 수 있으며, 휴매나 공인 상담원이 한국어로 가입을 도와 준다. 추가로, 휴매나의 한국어 웹사이트 humana.com/Korean에서 메디케어 플랜에 대한 정보를 쉽고 간편하게 찾아보실 수 있다.
보험 혜택 상실, 이사 혹은 메디케어가 처음인 경우, 신청 자격이 있는지 오늘 휴매나 공인 상담원과 한국어로 상담할 수 있다. 대면 미팅 없이 전화로 간단히 신청 가능하다. 한국어 상담: 1-800-786-2193 (TTY: 711) 또는 웹사이트(Humana.com/Korean)를 방문하면 된다.
<
조환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