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염모제 ‘수화연’] 염색+샴푸 기능 한 번에! 초간편 염색약

2021-08-27 (금) 12:00:00
크게 작게
[염모제 ‘수화연’] 염색+샴푸 기능 한 번에! 초간편 염색약
10년 이상 한국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샴푸형 염모제 ‘수화연’이 이번에 한국홈쇼핑과 함께 미주 시장에 입성했다.

흰 머리는 나이가 들면서 나타나는 정상적인 현상이다. 그러나 흰머리를 감추기 위해 잦은 염색을 하게 되면 두피를 약하게 만든다. 또한 젊은 층에서도 호르몬 분비 등의 문제로 난 새치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도 많다.

수화연 이지칼라는 천연성분을 이용하여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시켜준다. 샤워하면서 5분 만에 셀프염색이 가능한 ‘수화연 초간편 염모제’로 별도 샴푸를 해줄 필요가 없다. 저자극 성분이 첨가되어 머리카락을 보호해 주고 피부가 예민한 분들도 사용이 가능하다. 펌을 하고난 직후에도 바로 염색이 가능하다.


기존의 일반 염모제는 염색 시간이 길고, 염액이 피부나, 옷에 묻을 경우 잘 지워지지 않는 불편함이 있다. 또한 염모제는 특유의 역한 냄새가 나고 두피 및 모발을 손상시킬 수 있다.

그러나 수화연 염모제는 간편한 사용법뿐만 아니라, 염색 후에도 탄력 있고 건강한 모발을 경험할 수 있다.

수화연 염모제는 염색 후 모발의 부드러움을 한층 더 느낄 수 있는데, 그 이유는 모발 건강에 좋은 하수오 성분으로 모발을 보호하며 윤기를 주기 때문이다. 하수오는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가꿔주는 한약 재료다. 머리가 백발인 사람이 산에 들어가 하수오를 먹고 살았는데 나중엔 마을에 왔을 때 머리가 까마귀처럼 까매졌다한 전설이 전해지기도 했다.

샤워할 때 혹은 간편하게 샴푸 할 때 5분이면 염색이 끝난다. 1제에 염색, 샴푸, 린스, 트리트먼트기능이 모두 들어있기 때문이다. 또한 수화연 염모제는 사용자의 편리성을 강조한 제품으로 염색이 피부에 잘 묻지 않게 하는 기술력 덕분에 단시간에 염색이 가능하다

수화연 염모제는 새치, 흰머리 전용으로 블랙, 다크 브라운, 브라운 등 3가지 색상이 있다. 제품 구매는 한국홈쇼핑 사이트(shop.koreatimes.com)에서 전화로 구매 대행을 요청해도 된다.

▲ 문의: (323)692-212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