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이미지, 피부 색깔, 모발 상태에 적합한 맞춤 스타일 제시
최근 메이 손 원장은 LA 한인타운 베버리 블러버드와 맨하탄 플레이스 코너에 CLE HAIR를 그랜드 오픈하여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CLE 의미는 프랑스어로 ‘열쇠’라는 의미하며, 아름다운 헤어스타일의 자물쇠를 푸는 열쇠가 되겠다는 각오가 담겨 있다고 한다. 메이 손 원장은”±열쇠가 있어야 자물쇠를 열듯이 헤어스타일의 열쇠가 되겠다”고 강조한다. 메이 손 원장은 뷰티의 메카라 할 수 있는 한국 준오헤어 명동 1호점에서 10년간 근무하면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테크닉을 체득했다.
특히 고객의 이미지, 피부 색깔, 모발 상태에 적합한 맞춤 스타일을 고객 들에게 제시하며 실력을 갈고 닦았다. 준오헤어는 체계적인 교육 및 실습 시스템을 갖춘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후 가든그로브 김선영 미용실 플러튼 소피아 헤어살롱 등에서 고객들의 헤어스타일을 책임 지다가 LA 한인타운에 끌레 헤어를 오픈 하게 되었다.
메이 손 원장은“모든 일에는 기초가 굉장히 중요하다. 우리가 집을 지을 때 기본 토대를 잘 만들어 놓지 않으면 그 집은 기울어진 집이 되거나 지진과 홍수에 금방 무너지듯이 미용 일도 마찬가지다.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들 한 분 한 분 최선을 다해서 모실 것을 약속 드리겠다”고 힘주어 말한다. 오픈 기념으로 펌 또는 염색을 40~50% 할인 행사를 10월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할인 행사 중인 펌의 경우 C컬 펌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으며 열펌, 디지털펌, 매직 스트레이트 등도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끝으로 네일과 헤어 체어 부스 자리도 있어 관심 있는 분들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다. 끌레 헤어 영업시간은 월요일~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이며 오시기전 예약해 주기를 당부 드린다.
주소: 4643 Beverly Blvd. LA
문의: (323)701-2053 (예약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