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통일에 대한 강한 희망 보여”

2021-06-09 (수)
크게 작게

▶ SF평통 ‘청소년 평화통일 그림공모전’ 심사

▶ 오는 13일 시상식

“통일에 대한 강한 희망 보여”

SF평통 주최 ‘청소년 평화통일 그림공모전’ 심사위원들과 임원들간 화상회의 <사진 SF평통>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SF협의회(회장 최성우)는 지난 5월 21일 마감된 '2021년 청소년 평화통일 그림공모전'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발표했다.

이진희 행사준비위원장과 백연희 화백, 김천식 그래픽 디자이너, 박희례 부회장, 박은주 기획분과위원장으로 구성된 5명의 심사위원들이 22, 23일 심사한 결과 금상 수상자로 이도윤 학생을 뽑았다.

이어 5월 25일 화상회의를 통해 작품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진 SF평통 그림공모전 TF팀은 작년에 이어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행사를 하면서 짧은 응모기간과 시기적으로 어려운 학교 일정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응모해준 북가주 청소년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심사위원들은 작년에 비해 월등히 수준이 높아진 점을 주목하였고, 미래 주역인 청소년들의 통일에 대한 강한 희망을 볼 수 있었다고 입을 모았다.

한편 금상 수상자는 한국 종합결선대회에 출전하는 자격을 갖게 되며 입상자 수상식은 6월 13일(일)에 열릴 예정이다.

화상회의에는 심사위원 외 최성우 회장, 조종애 수석부회장, 구은희 간사, 이복님 감사 등이 참석했다.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금상: 이도윤 ▲은상: 이애나, 이정민 ▲동상: 백지환, 헤나 멕커천, 김초언 ▲장려상: 노민준, 김민지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