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가 경비 부담 없이 합리적인 요금으로 즐기는 여행
역사는 짧지만 혁신적인 여행문화를 창조해왔던 코러스투어클럽 (대표 마이클 베일리)이 그 동안 코로나 장벽에 갇혀 답답하셨던 고객들을 위해 미 동부 특별 여행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코러스투어클럽의 특선여행은 불필요한 동선을 완전히 제거하여 이동 시간을 최소화하여 장거리 여행의 피로감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고객들이 여행을 시작해서 마칠 때까지 조금이라도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세심한 배려는 물론, 추가 경비 부담 없이 모든 선택관광과 팁을 포함한 합리적인 요금으로 고객들을 모신다.
코러스투어클럽 미 동부여행 일정 첫날은 뉴욕주 버팔로공항 도착, 가이드 미팅 후 호텔로 이동하여 체크인 후 휴식을 취하고, 둘째 날 나이아가라폭포로 이동하여 폭포의 미국측 염소섬과 혼블러워 (안개속의 숙녀호)를 관광한다. 캐나다의 자가격리 방침 때문에 캐나다 측 폭포를 못 가는 것이 아쉽긴 하다.
이어 나이아가라 폭포 밑에서 볼 수 있는 바람의 동굴 관광 후 뉴저지로 이동하여 휴식을 취한다. 셋째 날은 조식 후 뉴욕 맨하탄으로 이동하여 I LOVE NEW YORK정통 뉴욕 관광에 나선다.
자유의 여신상 유람선승선,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관광에 이어 그라운드제로, 월스트릿, 소호, 차이나타운, 한인타운, 워싱텅 광장, 그리니치 빌리지, 5번가, 타임스퀘어, 브로드웨이, UN본부(외부), 록펠러센터(외부) 등을 경유 및 차창으로 돌아본 후 매릴랜드주 볼티모어로 이동하여 휴식. 마지막 날은 미국의 수도 워싱턴 DC 이동하여 국회의사당(외부), 자연사 박물관, 백악관(외부), 토마스 제퍼슨 기념관, 링컨 기념관을 돌아보는 것으로 3박4일의 일정을 마친다.
또한 크루즈 전문 여행사인 코러스투어클럽은 팬데믹 종식에 맞추어 조건부로 크루즈여행 예약을 받고 있으며 전화로 상담하시면 된다.
주소: 3053 Olympic Blvd. #308 LA
문의: (213)746-1000 (마이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