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지업 전동거꾸리] 척추 질환 수술없이 해방!

2021-05-25 (화) 12:00:00
크게 작게

▶ STD 스탠다드 모델 30% 세일

[지업 전동거꾸리] 척추 질환 수술없이 해방!
하루 5분 전동 거꾸리 운동으로 평생 허리통증에서 해방되십시요!

누구든지 손쉽고 안전하게 개인의 지병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Z-UP 전동거꾸리를 지난해 북미에서 유일한게 스포츠 모델로 판매를 시작한 LOLC INC.에서 2021년형 LOLC PRO와 STD 모델을 판매를 시작했다.

전자동 전동거꾸리의 대중화를 위해 기존의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보다 업그레이드 된 이중의 안전장치를 옵션 포함, 기존모델보다 가격은 더 저렴하게 내놓았다. 특히 LOLC STD Motorized Inversion Table은 한국인의 체형에 맞게 만들어져서 한인 커뮤니티에서 차별화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미 주류시장에서는 ‘Automatic Back Stretcher’로 잘 알려진 제품이다.

특히 집에서 하이킹가는 운동 효과를 거구리로 경험할 수 있어 코로나19 시대에 건강증진에 효과가 있다. 5~10분의 꺼꾸리 운동은 30분에서 1시간 걷기운동의 혈액순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1998년 세계 최초로 전자동 전동거꾸리를 사용화한 z-up KOREA 에서 생산한 제품으로 한국에서 제조돼 한국은 물론 유럽, 일본, 아시아권에서 판매되면서 그 안전성과 치료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다.

2008년 영국의 뉴캐슬대학에서 임상실험으로 허리수술을 예정했던 환자의 80% 이상이 척추수술을 하지않고 치료를 했던 결과를 얻었다. 그후 유럽에서는 척추질환치료 DP 수술 대체 치료로 Z-UP 전자동 전동거꾸리를 활용하고 있다.

거꾸리의 효과는 척추질환에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탁월한 효과 뿐만 아니라 다양하다.(http://www.zup.co.kr/sub03/02.html 참조)

또한 서서 일하는 사람들을 위한 피로 방지 e매트, 시니어를 위한 에코텍 코리아의 다양한 미끄럼 방지매트와 각종 보호구들을 파격세일하고 있다

지업 전동거꾸리의 차영준 사장은 “허리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것은 물론 남성의 정력도 크게 향상되는 효과가 있다”며 “뇌의 혈액공급을 도와 머리가 맑아지고 치매의 예방효과가 있다”고 강조했다.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오전 9시~오후7시에 영업한다.

▲주소: 147 S Western Ave. LA

▲연락처: (213)703-024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