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명문대 입시 노하우 대방출”

2021-04-09 (금) 12:00:00 박흥률 기자
크게 작게

▶ 보스턴에듀케이션, 10일과 16일 줌 통해

AP 전문 컨설팅사 보스턴 에듀케이션(대표 수 변)이 4월 대입세미나를 개최한다.

보스턴 에듀케이션이 매년 4월 개최하는 입시 세미나는 가장 오래된 전통으로 많은 대학 정보를 가장 빠르게 전달하는 교육계의 리더로서 2020년 대학 입시를 통해 또 앞으로의 입시 향방과 자녀의 교육에 새로운 트렌드를 알아보는 부모님들 세미나와 최초로 학생들을 위한 세미나를 각각 마련했다.

학생들의 세미나는 코로나로 5년 앞당겨진 새로운 세상을 살아갈 미래 자녀들이 알아야 하는 지식들과 컴퓨터 개임 부터 테이터 사이언스 등 각 종 컴퓨터에 관련된 시각적 세미나를 통하여 코딩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컴퓨터 전공이 아니라도 할 수 있는 영력들도 함께 소개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세미나를 통해 새로운 컴퓨터에 관련된 전공들과 분야에 눈을 뜨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보스턴 에듀케이션의 수 변 대표는 “그 어느 때보다 치열했던 2020년 대학을 지원했던 모든 대학들이 합격자 발표를 마친 가운데 가장 합격률이 낮았던 한 해로 기록을 남겼다”며

“코로나로 인해 많은 변수들이 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탑 명문대에 합격한 학생들의 공통점들과 앞으로의 입시 트렌드를 알아보는 보스턴 에듀케이션의 입시 세미나에 학부모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학부모 세미나와 자녀들 세미나는 예약을 해야 가능하다. 줌으로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는 ▲학부모 세미나 - 2020 입시 결과로 본 2021년 입시 트렌드, 10일 오전 10시(Zoom) ▲자녀들 세미나 - 앞으로 꼭 알아야 하는 컴퓨터와 관련된 전공들과 관련 분야들, 16일 오후 6시(Zoom)로 나눠 열린다. 연락처 (323)933-0909

<박흥률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