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2일부터 19일까지 전품목 10% 세일
LA 한인타운을 대표하는 종합 샤핑몰인 코리아타운 플라자 3층에 위치한 가전·생활용품 전문점 ‘ABC 플라자’가 실내영업 확대를 기념하고 한인들에게 절약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전 품목 10% 세일을 진행한다.
4월2일부터 오는 4월19일까지 진행되는 세일에서 전기밥솥을 포함해 전 품목이 10% 할인 판매된다. 단 이미 세일하고 있는 품목과 경동나비엔 온스매트는 제외된다.
살림살이에 꼭 필요한 제품들을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업체로 한인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 ABC 플라자 측은 “불경기로 많이 어려울 때는 절약이 최선으로 이번 세일은 평소 구입하고 싶은 물건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성원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 실내영업 확대를 기념하는 측면도 있다”고 말했다.
ABC 플라자는 주부들이 좋아할 만한 럭서리한 키친웨어부터 헤어드라이어, 고데기, 도자기 그릇, 냉·온방 용품, 및 밥솥, 그릴 등 주방용품과 가전까지 살림에 필요한 모든 것을 구입할 수 있는 ‘만물상’ 역할을 하며 사랑을 받고 있다. 연중 선물 구입은 물론이고, 집안용품 구입 때 언제나 믿을 수 있는 제품과 확실한 서비스가 있는 ABC 플라자를 추천한다.
ABC 플라자 관계자는 “가격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제품의 퀄리티가 가장 중요하다”며 “꼭 필요하며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최고 품질의 제품과 함께 쾌적한 샤핑 환경,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ABC 플라자가 제공하는 이번 세일을 꼭 애용해 달라”고 말했다.
ABC 플라자는 코로나19 사태로 영업시간을 일부 축소, 주 7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한다. 향후 정부 발표에 따라 영업시간을 연장할 계획도 갖고 있다.
▲코리아타운 플라자 3층
▲928 S. Western Ave. #333 LA
▲(213)386-1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