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 “직접 야생에서 채취한 생산삼만 판매합니다”

2021-03-19 (금) 12:00:00
크게 작게

▶ 건산삼·진액·천삼·공진단·불로장생 제품 등도 판매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 “직접 야생에서 채취한 생산삼만 판매합니다”
미국에서 직접 채취한 생산삼을 공급하면서 한인들의 건강지킴이 역할을 하고 있는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은 야생에서 채취한 생산삼으로 가장 유명하지만 다양한 관련 건강 제품들도 절찬리에 판매하고 있다.

LA 한인타운 올림픽가와 부에나팍에 위치한 매장을 방문하면 100% 천종산삼으로 제조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우선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은 다양한 연령대의 생산삼을 구비하고 있다. 여기에 채취한 천종산삼을 직접 말려 사포닌 함량을 극대화 한 ‘건산삼’도 인기제품이다.


또한 캡슐 한 알에 100% 천종산삼 한 뿌리가 들어있는 ‘천삼’은 건강을 꼭 챙겨야하는 분에게 희소성이 높은 귀한 제품이다. ‘불로장생’은 천종산삼과 녹용 30돈, 불로초가 들어있는 최고의 보약이다. ‘공진단’은 엄선된 재료로 30년 이상 경력을 가진 장인의 손길로 탄생한 작품으로 체력 보강, 질병 예방과 노화 방지, 항상 피곤하신 분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다. 천정산삼 원액을 파우치로 담아 복용하기 쉽게 만든 ‘산삼원액 파우치’, 천종산삼과 100% 자연산 꿀이 만나 탄생한 ‘꿀삼’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웨스트 버지니아 등의 깊은 산을 누비며 심마니 장석훈 대표가 직접 채취한 생산삼은 연방 농무부에서 인증을 받은 천종산삼으로 잘 알려져 있다. 현직 심마니인 장석훈 대표는 10년이 넘도록 지금도 매년 1년의 반 이상을 산 속을 누비며 산삼을 직접 채심하고 있으며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최고 품질만의 산삼만을 고집한다.

장 대표는 산에서 채취한 생산삼을 바로 가져와 한인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장 대표는 어렵게 채취한 천종산삼을 고스란히 보존해 중간 상인을 거치지 않고 직접 판매하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함은 물론, 효능 역시 탁월하다.

천종산삼을 복용할 때는 건강상태에 따라 잘 골라야 하는데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에서는 산삼을 복용할 사람의 건강상태에 따라 산삼을 추천해준다. 장 대표는 “산삼은 사포닌이 풍부해 면역력 강화에 효과가 크다”며 “코로나19 시대에 천종산삼으로 면역과 건강을 함께 지켜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 LA 본점: 2717 W. Olympic Bl. #103, LA; (213)388-1234

▲ 부에나팍 지점: 5300 Beach Bl. #118, Buena Park; (562)902-1235

▲ www.chunjongsansam.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