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만족’을 모토로 내세우고 있는 ‘조선갈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의 재확산으로 투고와 배달 체재로 전환해 영업에 임하고 있다.
투고와 배달이라고 해도 최고의 맛고 품질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조선갈비는 코로나19에 지친 한인들의 입맛을 잡는 데는 변한 것이 없다.
야외 패티오 영업이 불가능해진 것은 아쉽지만 그래도 투고와 배달 영업이 7일 계속될 수 있다는 점에서 대환영이다.
다만 조선갈비 투고와 배달 영업은 월요일에서 일요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인 것이 조금은 아쉽다.
‘한인타운에서 가장 맛있는 구이집’, ‘LA 최고의 식당 중 하나’ 등 주류사회에서도 극찬을 받고 있는 조선갈비는 최고 맛과 품질의 음식과 서비스로 한인 고객뿐만 아니라 타인종 고객들의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다.
조선갈비는 투고와 배달 메뉴도 대폭 확대했다.
런치 메뉴의 경우 갈비, 불고기, 닭불고기, 돼지불고기, 연어구이, 갈비탕, 우거지탕, 따로국밥, 비빔밥, 된장찌개, 김치찌개, 알찌개, 육개장, 만둣국, 떡국, 떡만두국이 있으며 여기에 신메뉴로 오징어볶음이 추가됐다.
디너 메뉴로는 조선갈비(프라임), 조선갈비(초이스), 갈비 주물럭, 소불고기, 닭o돼지불고기, 칠리안 시배스, 연어구이, 조기구이, 이면수, 갈비찜, 갈치조림, 은대구조림, 새우전, 해물파전, 생선전, 잡채, 두부전, 물만두, 홍어회무침, 조선전골, 해물전골, 곱창전골, 은대구매운탕, 우럭매운탕 등 푸짐한 메뉴 중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최고급 품질의 갈비로 유명한 프라임 또는 초이스 조선갈비는 한인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데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
조선갈비의 각오 역시 남다르다. 조선갈비 관계자는 “가장 좋은 음식만을 고객에게 제공하겠다는 정성의 마음으로 투고와 배달 서비스에 임하고 있다”며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조선갈비식으로 메뉴에 표현했다”고 말했다.
한편 조선갈비는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직원은 매니저를 비롯해 주방에서 요리담당과 웨이트레스, 캐시어 등이다. 채용 문의는 전화(323-734-3897)로 하면 된다.
▲주소: 3330 W. Olympic Blvd, LA
▲문의: (323)734-3330, (323)737-3332
▲www.chosungalb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