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역확인서 발급·주택과 사업장 해충방제 서비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방역과 소독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이에 대한 중요성이 한층 커졌다.
주택 및 사업장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철저한 살균 소독 및 방역 작업은 필수다. 모든 내부 공간은 기본이고 시설 내 모든 물품 및 집기 용품 등에 대한 꼼꼼한 방역작업을 빼놓을 수 없게 됐다.
한인 방역업체 ‘포인트 엑스터미네이터’(Point Exterminators Inc.·대표 조현규)가 각종 해충 방제와 코로나 방역소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포인트 엑스터미네이터는 20년 이상 방역 서비스를 해온 ‘K타운 터마이트’의 새 이름이다. 코로나 사태 발생 이후 급증한 방역 수요에 유기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회사를 확대 개편하고 회사명을 새롭게 내걸었다.
코로나 방역 및 페스트 컨트롤을 하기 위해서는 관련 라이선스가 필요하다. 또한 방역작업에는 각종 약품이 사용되는데 정부기관 기준에 맞는 약품을 사용해야 한다.
포인트 엑스터미네이터는 각종 해충방제에 따라 각 기관에 의해 설정된 표준을 충족하는 오염 제거 및 소독 방역 매뉴얼 및 정석대로 방역 작업을 한다. 방역 서비스를 마친 다음 완료했다는 스티커를 입구에 부착할 수 있도록 스티커를 제공한다. 정부기관이 허용한 약품을 사용해 방역을 완료했다는 확인서다. 고객 업체에서는 이 방역확인서를 발급받아 공간과 시설의 안전성을 고객에게 홍보 할 수 있게 된다.
코로나 방역은 방역대상 공간과 시설물 장비 집기 등을 구분해 빈틈없이 깨끗하게 소독해야 한다. 포인트 엑스터미네이터는 20년 이상 수많은 실무경험을 통해 코로나 방역과 해충방제 노하우를 보유하고 특히 빈대, 바퀴벌레 등 소탕에 애를 먹는 업주 및 입주자의 걱정을 시원하게 해결한다.
코로나 최다 방역 경험과 99.9% 살균력을 지닌 정식허가 된 약품으로 방역을 한다. 관공서 학교 병원 유치원 교회 오피스 창고 아파트 식당 마켓 등 모든 업종을 커버하고 있다.
해충 방제는 다른 업체와 달리 거의 대부분 한 번의 방제작업으로 소탕시키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현재 주 고객으로 100여개의 프라퍼티 매니지먼트 회사, 부에나팍 더소스몰, 린우드 플라자 멕시코, 자연나라, 가주마켓 등이 있다. 또한 LA에 진출해 있는 한국의 대기업 중 삼성서비스, LG 생활가전, E-Mart, 대한항공 윌셔빌딩 등에 정기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포인트 엑스터미네이터는 남가주 전역을 커버한다. 지역에 따라 전화로 문의하면 전문 방제팀이 출동해 현장서비스를 해준다.
▶문의: (213)820-5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