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질랜드 녹용·홍삼 등 사용, 가격도 할인
LA 한인타운에 본사를 둔 ‘셀리온’(대표 김창현)이 한국의 유한양행과 손잡고 유한양행의 건강 기능 상품 브랜드인 ‘뉴 오리진’(New Origin)의 녹용 홍삼과 천연 비타민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연말 특별 세일을 펼치고 있다.
천수단은 세상의 가장 귀한 약재를 다 모아 우리 몸이 젊고 최상의 상태가 되도록 연구 개발한 보약이다. 뉴질랜드 방목 사슴의 녹용 전체를 통째로, 유한양행 전용 농장의 6년근 홍삼도 통째로, 여기에 예로부터 양기를 북돋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복분자, 구기자, 사상자, 토사자, 오미자를 함께 넣었고, 백복령, 숙지황 등 여덟 가지 한약재, 그리고 항염효과가 뛰어난 뉴질랜드산 마누카 꿀까지 넣어서 맛도 좋고 건강효과를 더했다.
최고급 박스에 열 다섯 환이 한 개씩 개별 병에 담겨 있고 가격은 350달러이지만 특별 세일로 250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이를 구매하면 유한양행 어골칼슘 60달러짜리 한 세트를 선물로 받아갈 수 있다.
전녹용홍삼 200그램도 100달러 할인한 250달러에, 어골칼슘 한 세트도 추가 선물로 받게 된다.
천연 비타민이 지금 최고 인기이다. 캘리포니아 강한 햇볕으로 가장 많은 비타민 D를 함유한 양송이 버섯, 표고 버섯을 주 원료로 한 버섯 비타민 D, 혹독한 추위를 견디면 자란 히말라야 산 아래 야생 밀크시슬로 만든 간기능 개선을 위한 천연 밀크시슬은 피곤한 직장인이나 불면증으로 피곤을 달고 사시는 분들, 바빠서 건강을 잘 챙기지 못하시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어골칼슘은 뉴질랜드의 맑은 바다의 대구 생선 뼈를 효소 처리해서 천연 칼슘은 물론 다양한 미네랄 성분도 고스란히 담겨 있고, 여기에 뉴질랜드 사슴 녹용 분말을 영양소가 파괴되지 않도록 동결 건조해서 첨가했다. 녹용에는 칼슘과 미네랄이 많아서 관절염 개선, 골다공증 개선 등 효과를 나타내기 때문이다.
혈액 순환, 노폐물 배출, 천연 비타민 C는 피를 맑게 하고, 빈혈증에도 도움을 주는 항암효과가 있는 비타민으로 피부 건강, 심장 건강과 기억력 향상에도 기여를 하고 잇몸 질환, 감기 예방에 도움을 준다. 유한양행 천연 비타민 C는 브라질 아마존의 깊은 숲 속에서 자생하는 야생 까무까무와 아세로라 열매로 만든 최고급 천연 비타민 C다. 천연 비타민 두 개를 사면 하나를 더 증정하는 2+1 특별 세일이 진행 중이다.
▲주소: 928 S. Western Ave. #254, LA
▲문의: (213)738-1188
▲웹사이트: www.cellre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