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정관장, 면역력 높이면서 할인 및 사은품 혜택까지

2020-12-25 (금) 12:00:00
크게 작게

▶ 구매제품에 따라 다양한 ‘믹스&매치’ 사은행사

정관장, 면역력 높이면서 할인 및 사은품 혜택까지
정관장이 연말 샤핑 시즌을 맞아 ‘정관장 Mix & Match’ 이벤트 사은행사를 오는 27일까지 실시한다.

한국인삼공사(KGC) 미주법인은 본격적인 독감시즌이 시작되고 코로나19 사태까지 겹치는 더블 팬데믹의 위험 상황속에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면역력을 증진했으면 하는 취지로 ‘면역력 필수시대! 정관장 필수세상’이라는 모토로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에브리타임, 천녹정편, 자녀용 5종 등 3개 제품을 편리하게 선택해 구입할 수 있으며 1개 구입 시 5%, 2개 10%, 3개 이상 구매 시 15% 할인혜택을 받는다.


또한 기타 제품을 250달러, 600달러, 1,000달러 이상 구입 시 가격대 별로 원골드, 에브리타임, 톤골드 제품을 사은품으로 받는다.

정품 정관장 제품은 미주 정관장 가맹점 및 지정 판매처에서만 판매한다. 남가주에서 LA 한인타운 3곳 등 총 13개 매장에서 정관장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마스크 착용과 사회적 거리두기가 1차적인 코로나19 예방책으로 손꼽히는 가운데 면역력 증진이 가장 중요한 건강 유지라는 의학전문가들의 권고와 함께 면역력에 좋은 홍삼에 대한 연구들도 주목받고 있다.

면역력이란, 외부로부터 침입한 세균이나 바이러스 등에 대한 인체방어 시스템으로, 바이러스가 체내로 침입하지 못하도록 하는 역할을 한다.

즉 면역력이 강해지면 병원균에 노출되도 이를 이겨낼 수 있다는 뜻이다. 홍삼은 과활성화된 면역력을 정상 수준으로 유지시켜주고, 저하된 면역력을 강화시켜주어 우리 인체의 항상성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홍삼은 특히 독감을 포함한 감기예방에 효과가 있다는 임상연구가 있다.

카네코 히토시와 나카니시 코조 박사진이 1만2,000여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연구결과에 따르면, 홍삼 섭취자는 비섭취자보다 독감에 덜 걸릴 뿐 아니라, 독감에 걸리더라도 그 증상을 빠르게 회복시켜 준다.

정관장 측은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정관장 제품으로 가족건강을 지키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www.kgcus.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