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가주 소형교회·미자립교회 저렴한 가격으로 방역지원
신종 코라나바이러스(COVID19)로 인해 방역은 이제 일상이 되었다. 공공기관, 은행, 마켓 등은 전문 방역업체에 맡겨 예방하지만, 제정이 어려운 소형, 미자립 교회들은 고가의 비용 부담 때문에, 방역이 말처럼 쉽지만 않다. 그래서 소형교회 방역을 적극 지원하는 업체가 있다.
GnB 페스트컨트롤은 지난 4월부터 남가주 소재 소형, 미자립 교회를 대상으로 환경청(EPA)의 허가를 받은 안전한 약품으로 자체 보유한 최신 전문방역장비 및 특수한 공간입체방역 기술로 꼼꼼한 방역을 지원하고 있다.
교회방역과 관련하여 GnB 페스트컨트롤 지동현 대표는 “바닥면의 방역뿐만 아니라 천장, 벽면, 가구 등 공간방역에 더욱 치중해야 하며, 교역자 및 기저질환자와 면역력저하 성도를 위해 꼼꼼한 방역이 필요하다”며 “정기적 방역이 가장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관련비용은 일반방역업체의 1/5 수준으로 2,000Sq 기준 199달러다. 공간입체방역 기술이란 바닥과 공간 전체를 10u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초미립자 특수 분사방식으로 소독하여, 1차, 2차 병군이 비활성화 되도록하여 공기정화, 멸군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며 한국산 최신 특수 방역 장비를 도입하여 실시하는 특화된 방역 시스템이다.
특히 다운타운 자바시장을 위해 스페셜 서비스로 웨어하우스 전문 방역 팀도 운영 중이다. 공인된 약품과 정수된 물을 사용하여 스팟이나 제품의 손상이 없이 처리하며, 방역 후 전문업체와 제휴하여 옵션으로 방역 클린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그 외 쥐, 벼룩, 개미, 바퀴, 빈대, 파리, 모기 등 모든 해충을 박멸시키는 페스트컨트롤과 터마이트컨드롤도 제공하고 있으며 많은 실무 경험을 토대로 안심방역을 위한 노하우도 갖추고 있다. GnB 페스트컨트롤은 모든 방역이 완료된 후 방역안심시설을 증명하는 안심스티커도 부착해 드리고 있다.
문의: (213)268-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