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고의 반찬… 주류 소비자 입맛에도 ‘딱’
웨스턴 애비뉴 선상에 위치한 반찬 전문점 ‘반찬알라까르떼’ 에서는 요즘같이 대규모 파티가 힘든 시기에 소 그룹 가족 단위 모임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할러데이 식탁’을 선보이며 고급스럽고 우아한 연말 분위기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맛과 멋이 어우러진 건강하고 우아한 식탁을 준비하는 반찬알라까르떼에서 추수감사절과 헐리데이시즌을 맞아 위생적이고 청결한 특별식단을 마련했다.
한인들의 입맛에 맞게 조리된 로스트허니햄, 싱그러운 레몬과 허브향이 가득한 로스트터키, 최고급 레스토랑에서 맛볼 수 있는 프라임 로스트립과, 다양한 한식과 퓨전요리, 사이드디쉬와 각종소스로 여러분의 식탁을 풍성하게 해 드린다.
그 중에서 로스트 터키는 넓은 초원지대에서 자연 방목된 터키를 사용하여 신선하고 냉동되지 않아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그 외에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사이드디쉬로는 각종 계절 과일과 야채, 빵등을 섞어 만든 스터핑, 터키 육즙으로 만든 버섯 그레이비, 마늘 매쉬포테이토 팔마산 치즈구이, 후레쉬 크랜베리소스, 피클레디쉬, 콜슬러 w/ 캔디넛, 롤빵과 허니버터가 함께 제공되며 모든 음식에 알칼라인 미네랄 워터 PH9-10를 cooking에 사용하고 있다.
가격은 로스트 터키 패키지는 179달러, 로스트 허니햄 패키지는 155달러로서 10인에서 12인이 즐길 수 있는 양이 제공된다.
반찬 알라 까르떼 관계자는 “모두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지치고, 힘든 시기에 힐링을 전하는 한국인의 맛과 멋으로 어우러진 할러데이 식탁으로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한다.
한편 반찬알라까르떼는 다양한 한식과 반찬, 그리고 퓨전요리를 판매하고 있으며 넓은 독립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어 방문과 픽업 모두 편리하다.
주소: 141 N Western Ave. LA(1가와 웨스턴 한국마켓 앞)
문의: (323)465-2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