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제이타운] 꿈의 신섬유 그래핀텍스로 만든 ‘그래핀 마스크’

2020-09-08 (화) 12:00:00
크게 작게

▶ 반영구적, 자외선 차단과 항균 효과까지

[제이타운] 꿈의 신섬유 그래핀텍스로 만든 ‘그래핀 마스크’
1977년 구 세씨봉 백화점으로 출범, 43년 역사를 자랑하는 ‘제이타운’이 꿈의 신섬유로 불리는 ‘그래핀텍스’를 이용해 만든 ‘그래핀 마스크’를 독점 판매하고 있다.

‘그래핀텍스’는 신소재 그래핀과 PET, 나일론 등 다양한 섬유를 복합해 만든 합성섬유로 실용성과 경제성을 겸비한 첨단 섬유다.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 원적외선 방사, 정전기 방지, 박테리아 번식 억제 등의 기능과 함께 세탁시에도 영구적으로 기능이 사라지지 않는 특징이 있다.

이 꿈의 신소재 양산화의 첫 작품이 그래핀 마스크로 그래핀텍스의 장점을 100% 발휘한다.


그래핀 마스크는 구리안감과 3중 필터에 그래핀 섬유 겉감 등 3중으로 필터를 더하고 항균 구리안감으로 내부를 마무리(G2모델) 한 일체형으로 세탁이 가능하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세탁 후에도 99.9% 항균력과 99% 소취기능, 자외선 차단 기능을 유지한다. 섬유표면의 틈안에 그래핀이 채워져 매끄러운 표면을 형성, 공기 투과성이 증가하여 수많은 기공들 사이로 숨쉬기와 대화하기가 편하다.

편안한 착용감에 G모델은 끈 조절 기능까지 있다. 머리카락보다 얇고 가벼운 그래핀으로 만들어 가볍다.

그래핀 마스크를 착용하면 피부트러블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피부 저자극의 부드러운 구리안감으로 부드럽게 얼굴을 감싸주고 그래핀에서 방사되는 원적외선이 피부에 활기를 더해준다. 또한 전용 그래핀 구리 항균케이스가 포함돼 케이스를 따로 구매할 필요도 없다.

그래핀 마스크는 1~3.5 울트라 마이크로미터의 원사를 사용해 차단율이 매우 높지만, 공극률이 높아 쾌적한 호흡을 할 수 있다. 그래서 러닝, 등산, 라이딩 등의 스포츠나 레저 활동을 편하게 즐길 수 있고 프로 스포츠 선수들이 특히 선호한다.

한국에서는 경남 FC, 삼성라이온즈 등 유명 스포츠팀이 공식 마스크로 사용하고 있고 대한민국 방위산업전 공식 마스크로 한국 국방부에서 구매했으며 오는 10월에 개최되는 2020년 서울 국제마라톤 대회 선수단 전용 마스크로 공급이 된다.

제이타운은 필터가 없는 G1 그래핀 마스크를 15달러, 세탁 가능한 필터가 내장되어 있는 G2 그래핀 마스크를 25달러에 각각 판매한다.

제이타운은 회사나 단체 대량 주문 시 원할 경우 회사 로고를 넣어 제작해준다. 홀세일 문의도 환영하며 미국 전 지역 배송이 가능하다.

▲매장: 851 S. Western Ave. LA(로데오 갤러리아몰)
▲문의: (213)380-7455, (213)380-7947
▲웹사이트: www.jtowngift.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