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철저한 회원관리로 전문 매니저가 맞춤상대 소개
22년동안 미국 사회에서 대표적인 결혼정보 회사 ‘듀오’는 교포 자녀분과 재혼을 원하시는 분께 행복한 교포 사회를 만드는데 일등 공신역할을 하고 있다. 이 제니퍼 팀장은 “전세계적인 코로나로 재택 근무가 확산 되면서 연애와 결혼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졌다. 그리고 만남을 선호하는 20대와 자녀를 두신 부모님의 문의를 많이 받고 있다”고 설명한다.
또한 2030 세대 성인이 그 동안 일을 하면서 바쁜 생활을 하다가 자택근무를 하면서 외로움도 커지고 가족을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강해졌기 때문으로 판단된다.
특히 2세들은 힘들게 공부해서 안정된 직장에서 일을 하면서 연애 경험이나 노하우가 없고, 넓은 미국 땅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없다. 그래서 많은 고민 중에 온라인 보다는 신원을 스크린을 해서 중간에서 도와주는 전문 매니저가 있어서 편안 하게 친구, 선배처럼 고민도 이야기를 하면서 마음에 드는 상대를 찾아볼 수 있으니 편하다고 한다.
요즘은 뉴욕, 버어지니아, 조오지아주, 텍사스, 시애틀, 인디애나 주에서 2세 자녀분을 두신 부모님의 상담 문의가 부쩍 늘어났다고 한다. 회원통계로 보면, 동부와 서부의 회원 수는 거의 비슷하며 2세가 60%, 1.5세가 30%, 그리고 미국에 들어온지 5년 미만은 10%정도다. 이제는 2020년이 5개월 정도 남았으니 지금부터라도 자녀분의 결혼 고민 하지 마시고 신뢰와 믿음이 있는 듀오로 연락하시면 전문 선생님들이 친절하게 상담을 도와드린다.
많은 분이 손꼽아 기다리는 듀오의 꽃 ‘연말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COVID19 상항을 지켜 보면서 결정을 할 것 같다. 여름이 넘어가는 8월에는 듀오를 통해서 많은 인연을 찾아보기 바란다.
문의: (213)383-2525(LA), (201)947-2525(NY)
영어 홈페이지: www.duousa.net
한국어 홈페이지: www.du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