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타운 최고의 식당 강남회관에서 창립 37주년을 맞아 스페셜 이벤트를 준비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상헌 대표는 “그 동안 강남회관을 찾아 준 모든 한인 고객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의 뜻을 전하는 의미에서 준비한 최상의 패키지 메뉴를 선보였다”고 설명한다.
36년 간 한결같이 한 자리를 지켜 온 강남회관은 한인타운의 대표 식당이며 맛에는 반칙이 없다는 게 강남회관 이상헌 대표의 철학이다.
손님들도 맛을 구별할 줄 알기 때문에 재료가 바뀌면 바로 알게 된다. 정직한 품질이 손님들에게 사랑 받는 비결이라고 한다.
37년을 기념해 강남회관이 선보이는 스페셜 이벤트는 ‘강남스페셜 A’다. 프라임급 스테이크 2피스, 프라임 주물럭 생갈비 2대가 기본이고 여기에 차돌박이, 사시미, 생굴, 전복, 덴푸라, 된장찌개 등 성인 4명이 함께 해도 모자람이 없을 정도의 푸짐한 양을 자랑한다. 가격은 160달러다.
또 다른 스페셜 이벤트도 있다. 바로 강남스페셜 메뉴로 제육보쌈(2인분)이 30.99달러에 세일한다.
여러 사람이 함께 식사하기 좋은 강남정식은 회와 로스편채, 주물럭 갈비구이, 영양 수삼전복솥밥, 새우튀김, 오징어 볶음, 된장찌개가 푸짐하게 제공된다.
해물전골, 곱창전골, 회냉면, 물냉면, 돌솥 콩비지, 오뎅 등 단품 메뉴도 별미로 즐길 수 있다.
스시 런치와 회덮밥, 크런치 롤, 레인보우 롤 등의 일식도 경험하기 바란다. 맛도 일품, 보기에도 일품이다.
강남회관은 창업 때부터 찾아 준 고객들이 대를 이어가며 자녀와 손자들까지 대동하여 온다. 현재는 타인종 고객 비율도 전체 손님의 3분의 1정도를 차지하고 있다.
▲ 주소: 4103 W. Olympic Blvd. LA.
▲ 문의: (323)937-1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