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을 잡을 곤약 파래국수^ 서리태 콩국수 등 건강식 출시
▶ 전주 현대옥
인간 삶의 3대 필수요건은 의식주이다. 현대옥은 ‘음식’을 통하여 세상과 소통한다는 모토로 운영하고 있는 식당이다. 음식점의 본질은 본사가 개발하고 전개하고 있는 시스템, 즉 상호 메뉴 맛에 점주가 사후적으로 참여하여 본사와 점주 상호 이익을 추구하고 있는 동업 체제이다.
전주 현대옥 관계자는 ”현대옥은 ‘국밥’을 아이템으로 하고 있다. 또한 현대옥은 콩나물국밥의 전국화와 국민음식화를 주창하며 그 선도 역할을 자임하며 출발하였다”고 설명한다.
콩나물 국밥으로는 대한민국 최고라는 명성 그대로, 전주 현대옥이 이번 더운 여름을 잡을 또 하나의 웰빙 건강식을 선보이고 있다. 건강에 좋은 해초류와 파래로 만든 곤약 파래국수, 즉석에서 갈아서 만든 서리태 콩국수, 도토리 국수로 만든 시원한 냉물 소바, 건포도 잣, 땅콩, 들깨, 해바라기와 새콤 달콤 샐러드의 도토리 야채국수 등 많은 분들이 즐겨 찾고 있다.
특히 전주 남부시장식 콩나물국밥 뚝배기는 끓이지 않고 부어 내는 방식으로 뜨겁지 않은 적당한 국물 온도, 계란은 수란으로 제공하는 시원하고 개운한 맛이 일품이다. 콩나물 국밥으로는 최고라는 명성답게 국밥 한 그릇 자체로 몸이 건강해 지는 느낌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을 갖게 한다. 윌셔 Blvd와 윌셔 Place에 위치한 현대옥의 영업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오픈하며 토요일은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이다. 단 일요일은 휴무다. 단체석도 준비 되여 있으며 다저스 등 각종 스포츠 중계도 시청할 수 있다.
주소: 3020 Wilshire Blvd. #119 LA
문의: (213)915-0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