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크리에이트’를 아시나요?

2018-11-02 (금)
크게 작게

▶ 한국 헤어뷰티 기업, 6~8일 시애틀 지역 홍보 나서

‘크리에이트’를 아시나요?
한국 헤어 뷰티 업계의 선도 기업인 ‘크리에이트(Create)’가 시애틀에서 적극적인 제품 홍보에 나선다.

크리에이트는 1991년 창립 이래 국내 최초로 열펌기를 도입, 한국 미용계에 새로운 트렌드인 셋팅펌 열풍을 불러온 장본인이다. 이후 헤어전용 화장품 분야까지 그 영역을 확대, 27년간 다양한 헤어 뷰티 장비를 출시해오며 미용실에서 필요한 모든 관련 제품을 출시하는 국내 최고의 헤어 뷰티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다.

크리에이트는 오는 6~8일 시애틀 지역 한인 미용인들을 찾아가 주력 상품인 디지털 펌 기계, 파마약(펌제), 두피제품, 헤어컬러, 스타일 제품 등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특히 미국 전역의 히트 상품인 스타일링 제품과 암모니아 없는 신개념 멀티펌제를 소개하고 12월까지 스타일링 제품 20% 할인, 각종 기구 10% 할인 등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크리에이트는 “글로벌 시장의 가능성을 일찍이 예견하고 1997년 홍콩 수출을 시작으로 현재는 미국, 프랑스, 독일, 일본, 중국, 싱가포르, 베트남 등 전세계 40여개국에 수출하며 한국의 헤어 뷰티 산업의 트렌드를 세계로 전파하고 있다”며 “크리에이트는 전문가들이 보다 완벽한 스타일을 만들어낼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여 그들과 함께 성장해 대한민국의 헤어 뷰티 산업을 이끌어간다는 사명감을 원동력 삼아 성장해 왔다”고 강조했다.

‘크리에이트’ 미국지사는 매년 미국 주요 도시에서 열리는 다양한 헤어뷰티 산업 트레이드쇼에도 참가해 미국시장에 자사 제품을 널리 알리고 있으며 세계적인 헤어컬러리스트 인 거이 탱과 협업, 홍보 동영상을 제작해 미국, 영국, 캐나다에서 지명도를 넓혀 나가고 있다.

문의: (562)464-6677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