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주말에 가볼만한 곳] 던저니스 크랩 맥 앤 치즈는 무슨 맛일까?

2018-01-18 (목) 12:00:00 송선희 기자
크게 작게
[주말에 가볼만한 곳] 던저니스 크랩 맥 앤 치즈는 무슨 맛일까?
■SF 맥 앤 치즈의 날

세상의 모든 맥 앤 치즈를 샌프란시스코에서 맛볼 수 있다. 최고 맛을 자랑하는 15개의 푸드트럭과 일일식당이 하루종일 군침도는 맥 앤 치즈를 만들어준다. 던저니스 크랩 맥 앤 치즈, 할리피뇨 맥 앤 치즈 등 흔하지 않고 다양한 맥 앤 치즈를 즐긴 후 가장 맛있는 맥 앤 치즈에 투표해보자. 내 맘에 드는 치즈왕을 뽑을 수 있다. 입장료는 5달러이고, 올 유캔 드링크 수제 맥주 옵션은 32달러이다.

▲일시: 1월 20일(토) - 21일(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장소: SoMa StrEat Food Park(428 11th St. SF)
▲입장료: 5달러, 10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


■산호세 공예품 박람회

산호세 산페드로 광장에서 열리는 공예품 박람회에 가면 신선항 공기를 쐬며 멋진 공예품을 만날 수 있다. 20여개 이상의 업체가 양초, 유기농 바디 제품, 가정용품, 아동의류, 미술품, 화분 등을 판매한다. 용돈을 가지고 오라고 한다.

▲일시: 1월 20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장소: San Pedro Square(87 N. San Pedro St. San Jose)

■SF 시빅 심포니 무료 겨울콘서트

서부 해안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커뮤니티 오케스트라인 샌프란시스코 시빅 심포니가 겨울콘서트에 여러분을 초대한다. 음악감독인 제시카 베야라노의 지휘로 주페의 경기병 서곡, 베토벤 교향곡 1번, 리스트의 교향시 중 3번 프릴루드 등이 연주된다. 입장료는 무료이지만 RSVP를 해야 한다.

▲일시: 1월 21일(일)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
▲장소: Nourse Theatre(275 Hayes St, SF)
▲RSVP: https://www.sfcivicmusic.org/

<송선희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