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새해벽두 신제품들 쏟아져

2018-01-11 (목)
크게 작게

▶ 영신건강 ‘비톡스 플래티넘’, ‘로얄젤리 리프팅 세럼’ 등 출시

▶ 차가, 영지, 노루궁뎅이 버섯 등 건강식품도

새해벽두 신제품들 쏟아져
지난해 창립40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사은행사를 벌였던 영신건강이 ‘40년을 넘어 100년을 향한 출발’이라는 기치를 내걸고 새해 벽두 신제품들을 선보이고있다.

영신건강이 야심작으로 내놓은 ‘비톡스플래티넘’ (VEE TOX Platinum) 주름 개선효과가 검증된 봉독 (Bee venom)과 마누카 꿀의 함량을 혁신적으로 높여 효과를 크게 높였다.

특히 새로 첨가된 해초 마이크로알지(Micro-Algae)는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닿는 즉시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하기 때문에 피부의 주름을 채워주는 퍼밍효과가 뛰어나다. 영신건강은 비톡스 플래티넘을 단골 VIP 고객들에게 새해 선물로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영신건강의 또다른 신제품 ‘로얄젤리리프팅세럼’ (Royal Jelly Lifting Serum)은 유기농 로얄젤리를 기반으로 푸루란, 펩다이트가 첨가돼 탄력이 떨어진 피부에 효과가 뛰어난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그밖에도 차가 버섯, 영지 버섯, 노루궁뎅이 버섯 등 면역증진 및 항암 기능이 있는 버섯제품들도 출시됐다.

아울러 최근 출시된 다어어트 제품 “수퍼린파우더”는 다이어트 호과가 뛰어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를 주축으로 신체 건강에 직접적인 효과가 있는 아로니아, 모링가, 노루궁뎅이 버섯 등을 포함하고 있어 ‘건강하게 살빼자’라는 슬로건에 맞는 신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영신건강은 시대의 흐름에 맞게 전화나 웹사이트 뿐만 아니라 카카오톡을 통한 SNS 마케팅을 활발하게 벌이고 있으며, 카카오친구로 가입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함께 특별 할인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을 시행중이다.

문의: 877-727-5530 www.yshealth.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