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년 연말파티 및 장학금 수여식을 위한 준비 모임을 가졌다. 왼쪽부터 지대현 이사장, 장종희 회장, 조성규 전 한인회 수석부회장, 차혜자 여성부장, 김종식 홍보이사, 이응찬 미주 총연 부회장, 최재룡 전 한인회장, 조덕현 한국학교 교장.
내달 7일 열리는 연말파티 및 장학금 수여식을 앞두고 중가주 한미식품상협회(이하KAGRO, 회장 장종희)가 행사 준비 모임을 가졌다.
KAGRO는 지난 8일 오리엔트 익스프레스 한국식당에서 준비 모임을 갖고, 공지사항 전달, 보충할 점과 제안 등 의견을 나눴다.
연말 파티 및 장학금 수여식은 한해 동안 회원간의 노고를 치하하고 덕담을 나누는 한편 회원들의 화합을 굳건히 하며, KAGRO의 오랜 전통인 성적이 우수하고 품행이 바르며 학업에 열의가 있는 학생을 선정해 장학금을 전달한다.
장학금 전달식에는 지역 3개 카운티 고교 장학생 11~12명을 선발해 각각 500달러의 장학금을 전달한다.
장학금은 회원들의 기부금과 협회 기금마련 골프대회 등의 모금사업 등을 통해 모아졌으며, 행사는 내달 7일 오후 5시 반 시사이드 시 소재 오리엔트 익스프레스 한국식당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는 몬트레이 한국문화원(원장 이영숙)과 몬소리 사물놀이패(단장 조덕현)가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문화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
이수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