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한국서 미국 스마트폰 그대로 사용하세요

2017-08-25 (금) 최희은 기자
크게 작게

▶ 아이토크비비 KT선불 유심카드 임대 서비스

한국서 미국 스마트폰 그대로 사용하세요
아이토크비비는 2016년부터 한인들이 한국 방문시 편리하게 자신의 휴대전화를 그대로 사용일 수 있도록 한국 KT 선불 유심카드 임대 업무를 맡아 진행해 오고 있다.

이용수 상무는 “한인들이 고국 방문 때 고가의 렌탈폰을 임대할 필요가 없다”며 “한국 심카드를 아이토크비비에서 예약을 하고 편하게 한국 인천공항에 도착해서 자신의 휴대전화의 심카드만 교체해 사용하면 한국에서 가장 빠른 4G LTE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마음껏 사용하며, 카카오톡 등 기존 사용하던 앱도 그대로 사용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또한 아이토크비비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편리하게 국제전화를 사용할 수 있는 아이토크엠을 같이 가입하면 저렴한 요금 (4.99달러/월, 100분 통화)으로 미국이나 한국, 그리고 중국까지 자유롭게 통화가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KT선불 유심카드 문의 및 예약 관련 상세사항은 아이토크비비 한국어 고객센터, 또는 아이토크비비 직영점에 방문하면 친절한 안내와 함께 예약, 접수가 가능하다.


행복한 우리집 전화 아이토크비비(iTalkBB)는 2003년 텍사스에서 집전화 서비스를 첫 출시, 전세계 16개 지역에 600여명의 직원, 120만명의 사용자를 확보한 글로벌 통신 전문 기업이다. 아이토크비비 한국팀은 북미 한인들을 위해 지난 2008년 버지니아에서 첫 서비스를 시작, 한인사회 런칭 9주년을 맞고 있다.

한국어 가입센터1-800-872-2902(9:00am ~ 1:30am EST)
한국어 홈페이지 www.iTalkM.com/SIM

<최희은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