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아이토크비비 ‘런칭 9주년’

2017-08-15 (화)
크게 작게

▶ 계약기간 없는 특별 무계약 행사

아이토크비비 ‘런칭 9주년’
미주 한인 커뮤니티 런칭 9주년을 맞이한 행복한 우리집 전화 '아이토크비비'가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계약기간이 없는 특별 무계약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토크비비 한국비즈니스 총괄 이용수 상무는 “타 업체의 집 전화를 사용하고 있으나, 이전 계약기간 등으로 가입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을 위해 특별 무계약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무계약 프로모션은 4달러99센트의 월사용료만 내면 집 전화번호를 유지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라고 설명했다.

월사용료 4달러99센트의 패밀리 알뜰 플랜의 경우, 수신 무제한과 미국, 캐나다 및 중국 발신 분당 2센트의 저렴한 통신요금으로 많은 한인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기존 전화를 이용 중인 사용자의 경우, 기존전화번호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이점으로 오랜 기간 집 전화번호를 가지고 있는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아이토크비비는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무계약’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하며 개통비(29달러99센트) 및 계약 취소 위약금(99달러)도 면제한다.

아이토크비비에 대한 가입문의는 365일 한국어 가입센터로 전화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국어 가입센터: 800.872.2902 (9am~1:30am EST) 한국어 홈페이지 www.Korea.iTalkBB.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