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차별화된 서비스, 최신설비, 고객만족도 UP”

2016-12-14 (수) 11:04:17 최희은 기자
크게 작게

▶ 우리업소 자랑/ 대동연회장

“차별화된 서비스, 최신설비, 고객만족도 UP”
한인 커뮤니티 대표 연회장인 대동연회장이 연말을 맞아 다양한 할인 및 무료 개방 등을 통해 사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웨딩과 돌잔치, 칠순잔치 등 가정 대소사 뿐 아니라 연말 송년회, 연초 신년회, 동문회의 인기 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는 대동연회장은 그간 주중 이용객들에게는 주말 대비 30%의 할인을 적용해 왔으나, 주말 낮 시간 이용시에도 30% 할인을 적용하고 있다.

이외에도 토탈 웨딩 업체 ‘포에버 투게더’와 대동연회장을 함께 이용할 경우, 포에버 투게더의 웨딩 패키지 비용의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윤옥희 부장은 “웨딩의 경우 폐백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며 음식 가격 안에 케익, 꽃, 마이크 사용료, 장소 대여료가 모두 포함돼 있다”며 “예비 부부들이 결혼식 날짜를 잡아 놓고 뭘 해야 할지 모르고 당황하기도 하는데, 원스탑으로 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대동연회장의 스탭들이 파티 플래너의 역할까지 하고 있기 때문에 별도의 파티 플래너도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또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업그레이드된 설비로 타민족 고객들의 수도 매년 늘고 있다. 현재 약 30-40%의 고객들이 타민족이라는 설명이다. 최근에는 스크린과 프로젝터, 마이크, 조명, 음향 등 시스템 설비를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 하면서 더욱 수준높은 행사를 치르는 것이 가능해졌다. 한인들의 입맛에 맞는 갈비 스테이크,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메뉴, 타민족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전복 요리, 채식주의자 전용 메뉴 등 다양한 맞춤 식사가 가능하다. 원하는 메뉴를 맘껏 먹을 수 있는 뷔페와 앉아서 주문하는 방식인 싯다운(sit-down)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윤 부장은 “계절별로 뷔페 메뉴가 달라지는 등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재료나 요리법을 더욱 다각화시키고 있다”며 “칵테일과 함께 즐기는 간단한 메뉴들도 업데이트 돼 있는 등 행사의 목적과 종류에 어울리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대동연회장은 세미나 등을 위한 공간 렌트도 제공하고 있다. 행사가 없을 경우, 주중에는 한시간 내에 사용할 수 있는 세미나 또는 기자회견을 위한 장소로 무료 개방하고 있다. 주소 150-24 Northern Blvd Flushing NY 문의 718-939-2555

<최희은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