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주전문 고베펄사, 할인된 가격에 또 50% OFF
▶ 6-7일 플러싱 대동연회장•8-9일 포트리 풍림
진주 전문 고베펄사가 올해 총정리 대박세일에 나섰다. 기존 할인된 가격에 50%를 9일까지 추가할인한다. 전례없는 파격세일이다. 품목도 엄청나다.'핫'한 원형 스타일의 초커(Choker) 진주목걸이 등 다양한 진주 비드 목걸이를 대량 방출한다. 치솟는 인기로 인해 5,000여점을 준비했다.
고베펄사가 12주년 맞아 펼친 이번‘펄리우드 빅쇼’는 올해 마지막 행사이다. 펄리우드는 진주를 뜻하는 펄(Pearl)과 LA 할리우드를 상징하는 합성한 말로 연말 연시를 앞두고 고객감사 차원에서 진주보석 구입을 미루거나 망설였던 많은 분들에게 무조건 싸게 판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고베펄사는 12주년을 맞이해 창사 이래 최대규모의 진주보석을 대방출, 다양하고 풍성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서울 강남에서 공수된 진주보석 3종 세트 신제품을 비롯, 다양한 스타일의 진주보석이 전시되는 가운데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보석과 홍산호 인공 핵진주 신제품, 2줄 및 3줄 비드 진주목걸이 등도 이번에 대량으로 세공해 출시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주력상품으로 2줄 진주비드 목걸이가 큰 인기를 끌어 매출의 상당폭을 차지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원형으로 된 초커 진주목걸이가 액운을 쫓는다는 소문을 타고 한국에 이어 올 들어 상반기부터 미주에서도 인기를 크게 끌면서 돌풍이 예고되고 있다는 것.
작년부터 한국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한 초커 원형 형태의 진주목걸이가 미국에서도 올봄부터 인기를 끌더니 2-30대는 물론 40대 이상 한인 동포 여성들의 구입도 크게 늘고 있다는 설명이다.
진주보석은 다이아몬드나 순금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평상복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스타일리쉬한 패션아이템으로 멋을 내기에 손색이 없다. 어느 보석보다도 치장에서 없어서는 안 될 보석 액세서리가 되고 있다. 진주 목걸이는 단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해 젊은 여성들은 물론 중년 여성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이번 크리스마스 파티 등 공식석상이나 모임 등에 갈 때에도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고베펄사의 관계자는 이번 진주보석 샤핑은 인기 진주 아이템을 최저가로 살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전하고 크리스마스 선물과 연말연시를 앞두고 선물용품을 미리 준비해줄 것을 당부했다.
◇펄리우드 빅쇼총정리 세일
뉴욕 플러싱 행사일정
일시:2016년 12월 6일-7일까지2일간
장소:대동연회장 3층 에메랄드 홀 특설매장
주소: 150-24 Northern Blvd, Flushing, NY 11354
뉴저지 포트리 행사일정
일시:2016년 12월 8일-9일까지 2일간
장소: 풍림 특설매장
주소: 2053 Lemoine Ave, Fort Lee, NJ 07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