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업소 자랑/ 크라운 레스토랑
▶ 최대 25명 노래방 시설완비. 연말 연시 모임장소로 적격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브로드 애비뉴 선상에 자리를 잡은 크라운 레스토랑.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브로드 애비뉴 선상에 위치한 크라운 레스토랑(243 Broad Ave. Palisades Park NJ07650)이 유명 셰프를 영입해 브런치 메뉴를 새롭게 선보이며 뉴저지 최대 한인타운의 명소로 자리를 잡고 있다.
크라운 레스토랑에서는 건강을 생각한 유기농 퀴노아 샐러드를 비롯해 각종 스파게티, 수제 우아미 버거와 수비드 연여요리,독일식 족발 슈바이네 학센까지 다양한 구색을 갖추고 있다. 또한 유럽 정통 음식 뿐 아니라 한식과 중식 등 각 나라의 다채로운 계절별 메뉴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크라운 레스토랑의 특징이다.
크라운 레스토랑에서는 수십 가지의 와인을 전문적으로 갖춰놓고 음식과 어울릴 만한 와인도 추천해 주고 있다.
세계 3대 요리학교 프랑스 ‘르 콜돈 브뤼’ 파리 본교를 수료하고 골든 램지와 , 개리 단크 등 세계적인 요리사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에서 경력을 쌓은 제이크 정 셰프가 크라운 레스토랑의 주방을 맞아 신선하고 새로운 계절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크라운 레스토랑의 알렉스 김 대표는 “지역 사회에 환원한다는 생각으로 뉴욕 맨하탄을 가지 않더라도 팰팍에서도 고급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음식을 그대로 맛 볼 수 있게 하기 위해 유명 셰프인 제이크 정을 영입해 고객들에게 최상을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크라운 레스토랑은 브런치 뿐 아니라 저녁에도 가족, 연인, 연말 행사를 위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연인들이 프로포즈를 할 수 있는 스폐셜 이벤트를 비롯해 예약 주문 시 하우스 스폐셜 요리도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최대 25명이 들어갈 수 있는 노래방 시설까지 완비돼 있어 연말연시 모임 하기 좋은 장소이기도 하다. 또한 크라운 레스토랑에서는 이벤트나 개인 파티 등을 위한 케이터링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크라운 레스토랑의 제이크 정 셰프는 “신선한 재료와 정성을 곁들인 요리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한인사회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했다.
영업시간 : 월~금: 오전11:00-오후3:00(점심) / 오후3:00~오전2:00(저녁)
토~일: 오전7:00-오전11:00(아침) / 오전11:00-오후3:00(점심)/ 오후3:00~오전2:00(저녁) 예약문의 201-969-2796
<
금홍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