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쌀쌀한 날씨 환절기 용품 구입해볼까

2016-10-15 (토) 06:12:16 이진수 기자
크게 작게

▶ 한인업소 가을 특판전 치열

▶ 온수매트•전기요•이불 등 난방•보온용품 판매 불티

한인업소들의 가을 특판전이 뜨겁다.

화씨 50~60도대의 쌀쌀한 가을날씨가 연일 계속되면서 온수매트와 전기요, 이불, 의류 등 가을맞이 상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전자랜드는 스팀보이 온수매트(일명 김희애 온수매트)를 특가에 내놓았다. 전자랜드는 “25~60도까지 1도 단위로 자유롭게 온도 변화가 가능한 스팀보이 온수매트는 말이 필요 없는 1등 온수매트”라며 “가을맞이 효도 선물로 최고”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최고급 대형 TV 마지막 특가 세일’과 삼성, LG 주방가전 패키지 스페셜, 냉장고 스페셜, 세탁기 스페셜, 식기세척기 스페셜 등 각 라인별 할인행사도 인기리에 진행되고 있다.


조은전자는 ‘가을맞이 통 큰 대 잔치’를 마련했다. 삼성 지펠 냉장고를 약 20% 할인가에, 딤채 김치냉장고를 최저가에 내놓았고 일부제품 구입시 선물도 함께 증정하고 있다. 또한 금주의 스페셜 할인과 함께 냉장고, 김치냉장고, TV, 세탁기, 전자레인지, 디시워셔, 오븐, 에어컨 등 라인별 할인행사가 한창이다.

하이트론스와 베델전자도 ‘가을특선 대세일전’을 실시하고 있다. 삼성, 딤채, 대우 김치냉장고를 초대박세일 품목으로 내놓았는데 딤채는 최대 21% 할인하며 삼성 김치냉장고는 220L제품 구입시 유선 마루 청소기를, 스탠드형 구입시 무선 마루 청소기를 증정하고 있다. 또한 히트상품인 유, 무선 마루걸레 청소기를 20% 할인가에, 냉장고와 세탁기, 전자레인지를 할인하며 이나다 마사지 체어 등 안마의자를 역시 최저가에 판매하고 있다.

홈앤홈에서는 ‘가을맞이 대세일전’이 한창이다. 쉴드 라이프, 전기요, 스팀보이 온수매트, 코지룸 전기방석, 스티커 광목 차렵이불, 겨울용 내복, 극세사 파자마 등을 가을맞이 상품으로 내놓았다. 또한 파란들 가구 전제품을 15%, 뽀로로 공부상을 10% 할인하며 침대와 미니 화장대도 할인가에 판매중이다.

헬로홈(www.Hellohome.com)은 ‘전기요 특별 세일전’을 실시하고 있다. 모닝큐 황토 전기요와 선학 모닝큐 전기요, 모닝큐 분리형 전기요 등 전 품목 20% 할인한다.

한국 유명브랜드 아웃렛 국보에서는 ‘전 품목 국보 가을정기 대바겐 세일전’이 한창이다. 전 품목 75~20% 할인으로 한국산 최고급, 최신상품들을 최저가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극세사와 싱글 등 최고급 한국산 이불을 50% 할인가에 내놓았고 등산복, 바람막이(남자)는 최대 75% 할인한다.

이불하우스는 고밀도 극세사 신상품과 면 차렵이불 세일전을 마련했다. 최대 33% 할인으로 특히 신상품 고밀도 극세사 싱글 사이즈 이불 세트(이불, 패드, 베개 커버)를 29%, 퀸 사이즈 이불세트와 킹 사이즈 이불 세트를 각각 33% 할인판매 한다.

이롬황성주생식은 이롬알칼리 이온수기 구입시 프랑스산 천연 양모이불 퀸 세트(399달러 상당)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어 입소문이 나고 있다. 알칼리 이온수기는 30%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A14

<이진수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