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업소 가을맞이 조기 할인전 본격시작
▶ 난방가전.이불 제품 등 최대 75% 세일 판촉전 치열

‘2016년 가을 정기 대바겐 세일전’이 한창인 한국 유명브랜드 아웃렛 국보를 찾은 고객이 이불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제공=국보>
한인업소들의 가을맞이 할인전이 본격 시작됐다. 가을 신상품 조기 판촉전으로 알뜰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노던 블러바드 153가에 위치한 한국 유명브랜드 아웃렛 국보는 ‘2016년 가을 정기 대바겐 세일’을 마련했다. 전 품목 75~20% 할인으로 한국산 최고급, 최신상품들을 최저가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특히 극세사와 싱글 등 최고급 한국산 이불을 50% 할인가에 내놓았고 등산복, 바람막이(남자)는 최대 75% 할인한다. 국보는 “최고급 한국산 이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며 한인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을 기대했다.
코리아빌리지와 노던블러바드 164가에 위치한 이불하우스에서는 고밀도 극세사 신상품과 면 차렵이불 세일전이 한창이다. 최대 33% 할인으로 특히 신상품 고밀도 극세사 싱글 사이즈 이불 세트(이불, 패드, 베개 커버)를 29%, 퀸 사이즈 이불세트와 킹 사이즈 이불 세트를 각각 33% 할인판매 한다. 이불하우스는 “겨울이 오기 전 신제품 면, 극세사 최고급 이불을 최저가에 구입 할 수 있는 기회”라고 밝혔다.
가전업소들의 가을맞이 판촉전도 이미 불이 붙었다.
노던 블러바드 163가에 위치한 전자랜드는 ‘가을맞이 가전제품 대전 특가 세일전’을 마련했다. 한정수량 선착순 판매로 ‘최고급 대형 TV 마지막 특가 세일’이 한창이고 삼성, LG 주방가전 패키지 스페셜과 냉장고 스페셜, 세탁기 스페셜, 레인지 스페셜 등 각 라인별 할인 행사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스팀보이 온수매트(일명 김희애 온수매트)를 특가에 내놓았다. 전자랜드는 “25~60도까지 1도 단위로 자유롭게 온도 변화가 가능한 스팀보이 온수매트는 말이 필요 없는 1등 온수 매트”라며 “가을 맞이 효도 선물로 최고”라고 밝혔다.
노던 블러바드 156가에 위치한 조은전자는 ‘가을맞이 대세일전’을 실시하고 있다.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TV, 세탁기, 전자레인지, 디시워셔, 오븐, 에어컨 등 모든 가전제품을 파격 할인가에 내놓았다. 삼성 지펠 냉장고를 약 20% 할인판매하며 딤채 김치냉장고를 역시 최저가에 내놓았다. 일부 제품은 구입 시 선물도 함께 증정한다. 또한 금주의 스페셜 세일 상품도 인기다.
칼리지포인트(31-85 와잇스톤 Expwy NY)와 릿지필드(321 Broad Ave NJ)에 위치한 홈앤홈은 ‘가을 맞이 초대박 세일전’을 마련했다. 김치냉장고와 대형 TV, 마사지 체어를 특가 세일 판매한다. 또한 쿠첸, 쿠쿠 압력 밥솥은 구입 시 경기미 1포를 선물로 무료 제공한다.
압력 밥솥 쿠쿠는 가을 세일전이 한창이다. 이달 말까지 이어지는 이번 세일전은 신제품 FHVR1008L과 GHSR1009F를 약 8% 할인하며 기존 제품도 70달러~20달러 할인 판매한다.
장생건강도 ‘가을시즌 신상품 입고 세일전’을 마련했다. 흙표 흙침대 킹 사이즈 JF-238K를 새롭게 입하했고 장생 피닉스 옥돌 침대 칠보석 퀸사이즈 돌침대를 40%, 황맥 돌침대를 36%, 신입하 핑크 연옥 카우치를 30% 각각 할인판매 한다. C1
<
이진수 기자>